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님꿈 큰 스님이 웃는 꿈 해몽 풀이
    꿈해몽 2019. 2. 25. 16:01

    안녕하세요. 간밤에 주무시다가 스님에 관한 꿈을 꾸셔서 그 의미를 알고 싶어지셨나요? 스님은 불교의 가르침을 배우고 실천하는 수행자를 말합니다. 꿈에서 스님이 나오는 것은 보통 덕망이 높은 인물, 정신적 지도자, 업적, 학술인, 종교인 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그럼 아래에서는 스님꿈 큰 스님이 웃는 꿈 해몽을 해볼텐데요. 여러 상황별로 풀이들을 정리해봤으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절의 큰 스님이 죽는 꿈의 경우, 행운이 찾아오고, 귀인을 만나거나 재물복이 생길 것이라 해석합니다. 조만간 좋은 일이 생길것이니 더욱 분발하고 노력하시기 바랍니다.


    집앞에서 목탁을 치며 염불하는 스님꿈을 꾸셨다면 태몽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장차 이 아이는 학문연구에 깊이 몰두하게 되어 뛰어난 인물이 될 것입니다.


    내가 스님이 되는 꿈을 꿨다면, 직장에 취업하게 되거나, 학업성취도가 향상될 징조로 봅니다. 또한 만사가 내 뜻대로 잘 풀리게 되며 건강상태도 양호해질 것입니다.


    스님과 같이 밥을 먹는 꿈은 나에게 좋은 운이 찾아오고, 타인의 도움도 받을 것이라 해몽합니다. 그래서 일이 척척 풀리고 삶은 기쁨으로 가득차게 될 것으로 봅니다.




    여스님, 비구니를 보는 꿈을 꾼 경우, 현재 추진중인 일이 살짝 꼬일 수도 있다고 풀이합니다. 하지만 이런 어려움을 잘 극복해낸다면 나 자신의 큰 발전이 있게 됩니다.


    스님과 대화하는 꿈은 현실에서 정신적 지도자, 학문적 업적이 뛰어난 사람 등과 이야기를 나누게 된다고 해몽합니다. 그로인해 깨달음과 지식을 얻게 될 것입니다.


    절에서 불상이나 스님에게 절하는 꿈은 만사형통하고 소원성취를 하게 될 길몽입니다. 그동안 어려웠던 것들은 말끔히 사라지고, 앞날은 매우 밝아지겠네요.


    동자승이 품에 안기는 꿈의 경우, 태몽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장차 덕이 높고 뛰어난 아이를 낳아, 이 세상의 한줄기 빛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어려움에 처한 나를 스님이 도와주는 꿈은 귀인을 만나 위기를 극복한다는 길몽입니다. 방해물들은 사라지고 도움을 받아 큰 일을 성취하게 될 것입니다.


    큰 스님이 웃는 꿈은 재물운이 상승하여 부를 획득하거나, 유산을 상속받을 수도 있다고 해석합니다. 그로인해 생활은 풍족해지고 안정감을 되찾게 되겠네요.


    스님의 사리를 보는 꿈을 꾼 경우, 매우 길하고 크나큰 업적을 쌓아 성공하게 될것이라 풀이합니다. 자신이 노력한 만큼 결과물이 나오니, 성취감이 이루말할 수 없겠네요. 


    사찰에서 여러명의 스님들을 본 꿈의 경우, 운수대통하여 나의 소원이 이루어질 것이라 해석합니다. 앞으로 장미빛 미래가 펼쳐지니 더욱 노력해 많은 것을 이루시기 바랍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