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금꿈 금목걸이를 줍는 꿈 해몽 풀어보자
    꿈해몽 2019. 2. 22. 17:00

    안녕하세요. 간밤에 주무시다가 금에 관한 꿈을 꾸셨나요? 금은 황색의 광택이 나는 원자번호 79번의 금속원소입니다. 꿈에서 금이 나오는 것은 재물, 부유함, 명예, 횡재, 성공, 행운 등을 상징한다고 하는데요. 그럼 아래에서는 금꿈 금목걸이를 줍는 꿈 해몽에 대해 적어볼까 합니다. 여러 상황별로 풀이들을 정리해봤으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손목에 금팔찌를 차고 있는 꿈은 타인들에게 내 능력을 인정받고 크게 출세할 징조입니다. 노력한 만큼 성과가 나오니 성취감도 크게 느끼게 될 것입니다.


    창고나 금고에 산처럼 쌓여 있는 금꿈을 꾸셨다면, 앞으로 많은 재물을 획득하여 부자가 될 것이라 해석합니다. 그래서 생활은 풍족해지고 삶에 여유가 넘치게 될 것입니다.


    광산에서 황금을 발견하는 꿈을 꾸셨다면, 하는 일이나 사업이 잘 풀리고, 재물운도 좋아지게 된다고 해몽합니다. 그로인해 부유해지고 날로 번창하게 될 것입니다.


    금귀걸이를 선물받는 꿈의 경우, 만사형통해 어려움이 없어지고, 애정운도 상승하게 될 수도 있다고 풀이합니다. 앞으로 장미빛 미래가 펼쳐지게 되니, 하루하루가 기쁨으로 가득차겠네요.




    금 덩어리를 훔치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 많은 이득이 생기게 되고, 먹을 복도 생긴다는 암시로 봅니다. 조만간 행운으로 가득찬 날들이 다가오게 되겠네요.


    내가 왕이 되어 금관을 쓰고 있는 꿈의 경우, 권력과 명예를 획득하고 크게 출세한다고 해몽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나를 칭송하고 존경하게 될 것입니다.


    바다속에서 금화와 금괴가 들어 있는 상자를 건져내는 꿈은 무역이나 외국과 관련된 일에서 큰 수익을 얻게 된다고 해석합니다. 또한 나의 능력을 맘껏 발휘하게 되니, 성취감도 클것입니다.


    금고에 넣어둔 금괴를 도둑맞는 꿈을 꾸었다면, 재물손실이 있어 근심이 생딘다는 암시입니다. 따라서 너무 무리한 움직임은 자제하고 신중할 필요가 있습니다.




    금은방에서 금을 사는 꿈의 경우, 조만간 목돈이 들어올 일이 생기거나, 뜻밖의 횡재를 하여 기쁨을 누린다고 풀이합니다. 나에게 찾아오는 행운을 감사히 생각하고 더욱 노력한다면 더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땅을 파다가 금으로 만든 부처님 불상을 발굴하는 꿈은 운수대통하고 뜻한대로 모든 일이 풀리는 길몽입니다. 이런 좋은 운이 찾아온 것에 감사히 생각하고 더욱 분발하시기 바랍니다.


    금목걸이를 줍는 꿈은 뜻하지도 않은 횡재를 하게 되어 기분이 좋아지게 될 징조로 봅니다. 살아오면서 덕을 베풀고 착한 행동을 많이 해왔다면 하늘이 돕는 것일 수도 있겠네요.


    바닥에 떨어지는 금괴를 줍거나 보는 꿈을 꾸었다면, 하고자 맘먹은 일들이 술술 풀리고, 큰 재물을 얻게 될 것이라 해석합니다. 그래서 얼굴에는 절로 웃음꽃이 피게 될 것입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