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복숭아꿈 나무에서 복숭아를 따는 꿈 해몽 풀이
    꿈해몽 2019. 2. 28. 20:46

    안녕하세요. 간밤에 주무시다가 복숭아에 관한 꿈을 꾸셔서 그 의미가 궁금해지셨나요? 복숭아는 달고 신 맛을 가진 복사나무의 열매입니다. 꿈에서 복숭아가 나오는 것은 재물, 결과물, 풍요로움, 번창, 업적, 성공, 행운 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그럼 아래에서는 복숭아꿈 나무에서 복숭아를 따는 꿈 해몽을 해볼텐덴요. 다양한 상황에 따라 달라지는 풀이들을 정리해봤으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과일가게나 마트, 시장에서 복숭아를 사는 꿈을 꾼 경우, 경제적 이득이 생긴다는 징조로 봅니다. 그로인해 삶은 안정적이고 풍요로와지며 여유가 넘치게 되겠네요.


    벌레먹은 썩은 복숭아꿈을 꾸셨다면, 건강상태가 살짝 나빠진다거나, 일이 좀 꼬인다고 해석합니다. 하지만 적절히 대처하고 개선한다면 어려움을 능히 극복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맛있게 잘 익은 큰 복숭아를 먹는 꿈을 꾸었다면, 대길하고 근심걱정이 사라지며, 애정운이 향상될 징조입니다. 앞으로 즐거운 일들이 찾아오게 되겠네요.


    잘익은 복숭아를 선물받는 꿈은 연애운이 상승해, 새로운 사랑이 꽃피게 될 수도 있다고 해몽합니다. 또는 일이 잘 풀리고 재물이 들어올 수도 있습니다.




    복숭아의 씨를 본 꿈을 꾸었다면, 새로운 연애를 시작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맘에 드는 이상형과 함께 핑크빛 사랑을 키워나가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복숭아나무에 열매가 풍성하게 맺혀 있는 꿈은 운수대통하고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게 된다고 풀이합니다. 그로인해 크나큰 행복감을 느끼고 인생은 즐거움으로 가득찰 것입니다.


    과수원에 복숭아꽃이 만발하게 피어 있는 꿈은 연애운이 좋아지며, 맘에 드는 이성과 교제하게 된다고 해석합니다. 인생의 황금기가 곧 펼쳐지게 되겠네요. 


    복숭아 나무에서 복숭아를 따는 꿈은 횡재를 하거나 아주 기쁜 일이 생긴다고 풀이합니다. 혹은 태몽으로 보기도 하며, 옥동자를 낳아 집안의 큰 기쁨이 될 것입니다. 




    바구니에 복숭아를 가득 담는 꿈은 재물복이 생기고 가정이 화목해지며 번창한다는 길몽입니다. 가정에는 웃음이 끊이질 않게 되고 인생의 참 행복을 느끼게 되겠네요. 


    과도로 복숭아를 깎는 꿈을 꾸셨다면, 행운이 찾아와 기쁨으로 가득차게 될 것이라 해몽합니다. 그래서 자연스레 미소짓게 되고 웃음꽃이 절로 피게 될 것 입니다.


    덜 익은 파란 복숭아를 얻는 꿈은 태몽으로 해석하며, 아주 곱디고운 여아를 낳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아이의 출산으로 인해 집안의 분위기가 화사해지겠네요.


    바닥에 떨어진 복숭아를 줍는 꿈의 경우, 만사형통하거나 아주 귀엽고 예쁜 여자아이를 낳을 태몽으로 봅니다. 그래서 기쁨으로 가득찰 것이고 인생의 즐거움을 만끽하게 될 것입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