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거미꿈 큰 거미를 죽이는 꿈 해몽 풀어보자
    꿈해몽 2019. 3. 3. 19:07

    안녕하세요. 주무시다가 거미에 관한 꿈을 꾸셔서 그 의미를 알고 싶어지셨나요? 거미는 거미목의 절지동물이며, 다리가 여덟개 달렸습니다. 꿈에서 거미가 나오는 것은 계책, 음모, 고난, 나쁜 사람, 재물, 행운 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그럼 아래에서는 거미꿈 큰 거미를 죽이는 꿈 해몽에 대해 해볼텐데요. 여러 상황별로 풀이들을 정리해봤으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거미가 내 옷이나 몸에 달라 붙는 꿈은 건강상태가 살짝 나빠질 수도 있다고 해석합니다. 따라서 자신의 몸관리에 신경을 써 줄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


    거미줄로 먹이를 칭칭 감고 있는 거미꿈을 꾸셨다면, 재물복이 생기거나, 충직한 부하를 얻게 될 것이라 풀이합니다. 그래서 앞으로 내가 나아갈 길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 봅니다.


    거미줄에 걸리는 꿈은 추진중인 일에 약간의 걱정거리가 생길 징조로 봅니다. 또는 질병에 걸려 잠시나마 고생을 하게 될 수도 있으니, 건강관리에 신경 쓸 필요가 있습니다.  


    거미가 무는 꿈은 위기상황에 직면할 수 있으나, 잘 극복할 것이라 해몽합니다. 나의 능력을 발휘해 해결할 수도 있겠지만, 귀인의 도움을 받을 수도 있겠네요.




    거미가 천장에서 내려와 내 얼굴에 떨어지는 꿈을 꾸었다면, 사람과의 관계에 있어 약간의 근심걱정이 발생할 징조입니다. 타인을 좀더 배려하고 양보하는 마음가짐이 필요하겠네요. 


    색상이 흰 거미를 보는 꿈의 경우, 나에게 아주 기쁜 일이 찾아온다는 길몽입니다. 좋은 운이 나에게 찾아왔을때 더욱 노력하여 크나큰 발전을 이루시기 바랍니다.


    천장의 거미줄을 걷어내고 제거하는 꿈을 꾸었다면, 힘든 일을 무사히 해결하게 된다는 암시로 봅니다. 만약 병자였다면, 질병이 씻은듯이 낳아 건강해질 수 있습니다.


    붉은 거미를 잡는 꿈은 운수대통하고 나의 주변환경이 좋아져 인생의 황금기가 찾아올 것이라는 암시입니다. 삶은 기쁨으로 넘쳐흐르고 얼굴에는 웃음꽃이 가득해 지겠네요.


    거미줄에 걸린 곤충이나 벌레를 떼어내 구해주는 꿈은 어려움에 처한 사람을 돕게 된다는 암시입니다. 선한 행위를 하면 언젠가 자신에게 복이 되어 돌아오게 될것입니다.




    거미떼가 달려드는 꿈을 꾸셨다면, 나에게 약간의 어려움이 생겨 고전하게 될 수도 있다고 해석합니다. 현재 상황을 객관적으로 분석해 개선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거미의 알을 본 꿈을 꾼 경우, 재물운이 상승하여 많은 부를 획득하게 될 것이라 풀이합니다. 생활은 안정되고 풍족해지며 여유가 넘쳐흐르게 되겠네요.


    큰 거미를 죽이는 꿈은 어려운 상황에 처하게 되나, 위기를 잘 극복하게 되는 길몽입니다. 나를 도와줄 귀인을 만날 수도 있고, 어려움을 극복하는 과정에서 나의 성장도 있을 것입니다.


    황금거미를 잡으려고 쫒아가는 꿈의 경우, 재물복이 생기거나 집안에 경사가 있을 징조로 봅니다. 태몽으로 보기도 하며, 아주 귀한 아이를 낳아 집안의 기쁨이 될것입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