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지각하는꿈 시험장에 늦는 꿈 해몽 풀이
    꿈해몽 2019. 2. 21. 14:19

    반갑습니다. 간밤에 주무시다가 지각에 관한 꿈을 꾸셔서 그 의미가 궁금하셨나요? 지각은 정해진 시각보다 늦게 출근하거나 등교하는 것을 말합니다. 꿈에서 지각하는 것은 일에 대한 싫증, 능력이나 지위의 하락 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그럼 아래에서는 지각하는꿈 시험장에 늦는 꿈 해몽을 해볼텐데요. 여러 상황에 따라 달라지는 풀이들을 정리해봤으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애인이나 친구와의 약속에 늦는 꿈을 꾸었다면, 사람과의 관계에 있어 약간의 트러블이 있을 징조로 봅니다. 타인을 좀더 배려하고 양보하는 태도가 필요할지도 모릅니다.


    학교에 지각하는꿈은 현재 자신의 학교생활이 만족스럽지 못하다는 암시로 봅니다. 따라서 자신의 상황을 면밀히 분석해본뒤, 개선을 위한 변화를 줘야 할지도 모릅니다.


    늦게 일어나서 면접에 지각을 하는 꿈의 경우, 어떤 계약이 불발될 수도 있다고 해몽합니다. 하지만 기회는 언제든지 다시 찾아오니, 다음을 준비하는 자세가 필요하겠네요.


    학교에 지각할 뻔 했으나, 아슬아슬하게 교문을 통과하는 꿈은 어떤 일이 힘든 고비를 겪은 끝에 달성될 것이라 해석합니다. 힘들었던 만큼 보람도 크겠네요.




    직장에 지각해서 상사에게 혼나는 꿈을 꾸었다면, 업무능력이 다소 하락하거나, 대인관계가 살짝 나빠질 것이라 풀이합니다. 자신의 문제가 무엇인지 곰곰히 생각해 볼 필요가 있겠네요.


    결혼식에 늦는꿈의 경우 자신이 추진해온 일에 약간의 차질이 생길 것이라 해몽합니다. 따라서 문제점을 검토하고 잘못된 것에 변화를 줄 필요가 있겠네요.  


    버스를 놓치거나, 사고가 나서 약속시간을 어기는 꿈의 경우, 일이 잘 안풀려서 고전하게 될 수도 있다고 해몽합니다. 급하게 서두르기보다는 차분히 움직일 필요가 있습니다.


    회사에 지각하는 꿈은 현재 몸담고 있는 직장내 대인관계가 살짝 나빠졌거나, 업무적으로 고민이 있다고 풀이합니다. 문제가 무엇인지 생각해보고 개선한다면 큰 발전이 있을 것입니다.




    학교에 지각해서 선생님에게 꾸중을 듣는 꿈은 실수나 잘못을 하여 구설수에 오를 수도 있다는 암시입니다. 신중하게 처신하려는 노력이 필요할지도 모릅니다.


    시험에 지각해서 시험장에 못들어가 안절부절 못하는 꿈의 경우, 자신이 현재 갖고 있는 문제에 대해 도피하고 싶다는 심리가 나타난 것입니다.  


    시험장에 늦는 꿈을 꾸셨다면, 자신에게 근심걱정이 있어서 마음이 편하지 못한 상태라고 해석합니다. 그리고 너무 모든 것을 완벽하게 해결하려는 강박관념에서 벗어날 필요가 있습니다. 


    늦잠을 자서 시험시간을 놓치는 꿈은 어떤 경쟁에서 뒤처지게 되거나, 일이 꼬이게 될 징조입니다. 하지만 너무 심각한 것은 아니므로, 분발하고 노력한다면 상황은 다시 좋아질 것입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