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슴꿈 아기 사슴을 보는 꿈 해몽 풀이
    꿈해몽 2018. 12. 20. 20:36

    반갑습니다. 간밤에 주무시다가 사슴에 관한 꿈을 꾸셨다구요? 사슴은 뿔이 아주 멋진 포유류인데요. 꿈에서 사슴이 나오는 것은 행운, 명예, 재물, 착한 사람, 여성 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그럼 아래 글에서는 사슴꿈 아기 사슴을 보는 꿈 해몽을 해볼텐데요. 여러가지 상황에 따라 분류해 정리해봤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슴꿈 및 아기 사슴을 보는 꿈해몽 풀이


    사냥꾼의 총에 맞아 죽은 사슴을 본 꿈은 다른 사람에게 나의 재물을 약간 빼앗기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냉철한 이성으로 행동은 신중하게 하는것이 좋습니다.


    예쁜 사슴을 타는 꿈이 의미하는 것은 사회적 신분이 상승하고, 수험생이라면 시험합격을 하는 등 크게 출세하게 될 것입니다. 운명이 나에게 기회를 주니 하고자 하는 일은 척척 풀리게 될 것입니다. 


    흰색 사슴이 나오는 꿈을 꾸셨다면 재물운이 크게 상승하여 많은 부를 획득하거나, 집안에 경사가 오며, 아주 예쁜 아이를 출산하여 새 식구를 맞이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덫에 걸린 다친 사슴을 구해 주는 꿈의 경우, 행운이 나의 주변을 감싸고 도니, 뜻하지도 않은 큰 재물이 들어오고 생활은 풍족해질 것으로 풀이합니다.


    동물원에 갇혀 있는 사슴을 구경하는 꿈이 의미하는 것은 맘에 드는 이성에 대해 홀로 짝사랑에 빠지게 되거나, 타인이 이룬 업적을 보고는 자괴감이 들수도 있습니다.




    사슴뿔, 즉 녹용을 얻는 꿈은 커다란 재물을 획득해 부자가 되거나, 뛰어난 아이디어가 샘솟아 좋은 결과를 내거나 상을 받게 될 것입니다.


    목이 말라하는 사슴에게 먹이와 물을 주는 꿈을 꾸셨다면, 뜻하지도 않은 곳에서 행운이 찾아와서 나에게 큰 기쁨이 될 것입니다. 착한 일을 하고 덕을 쌓으면 결국 몇배의 복이 되어 돌아오는 이치입니다.


    사슴의 뒤를 따라 산속 깊은 곳까지 쫒아가는 꿈이 암시하는 것은 나를 도와줄 귀인을 만나서 나의 어려움이 극복되고, 앞으로 장미빛 미래가 펼쳐지게 될 것임을 뜻합니다.


    사슴이 도망쳐서서 놓치는 꿈의 경우 좋은 기회가 생기기는 하였으나, 생각만큼 큰 이득을 누리지는 못해서 아쉽게 될 것이라 해석할 수 있습니다.


    집안에 사슴들이 들어와 뛰어다니고 놀고 있는 꿈은 사회적으로 크게 출세하며, 타인들로부터 명성이 올라가며 높은 직위를 맡게 될 것으로 봅니다.




    숲속에서 도망치는 꽃 사슴을 잡는 꿈이 암시하는 것은 직위상승이 있거나, 시험을 우수한 성적으로 합격하게 되어 얼굴에 웃음꽃이 가득 피어나게 될 것으로 봅니다.


    길을 잃은 새끼 사슴을 구해주었더니 황금 사슴으로 변하는 꿈은 태몽으로 해석할 수 있으며, 끈기있고 신념이 있는 사내아이를 낳게 될 것으로 풀이합니다.


    초롱초롱한 눈망울을 가진 아기 사슴을 보는 꿈의 해몽을 해보자면, 태몽일 가능성이 높으며 아주 예쁜 여자아이를 낳을 수도 있습니다.


    산속에서 내가 사슴을 죽이는 꿈을 꾸었다면, 직장인이라면 회사에서 승진을 할 수도 있고, 그게 아니라면 나의 소망이 달성되어 기쁨을 누릴것임을 암시합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