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뱀꿈 큰 뱀의 머리를 자르는 꿈 해몽 풀어보자
    꿈해몽 2018. 12. 18. 15:48

    반갑습니다. 주무시다가 뱀에 관한 꿈을 꾸셔서 그 의미를 알고 싶어지셨나요? 뱀은 몸이 아주 가늘고 긴 파충류입니다. 꿈에서 뱀이 나오는 것은 권력자, 지혜로움, 악하거나 교활한 인물, 재물, 창작품, 명예, 질병 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그럼 하단에서는 뱀꿈 큰 뱀의 머리를 자르는 꿈 해몽을 해볼텐데요. 여러가지 상황에 따른 풀이들을 정리해봤으니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뱀꿈 및 큰 뱀의 머리를 자르는 꿈해몽 정리


    작은 새끼 뱀들이 우글거리는 꿈을 꾸었다면, 태몽으로 해석하면 교육자의 자질을 지닌 아이를 낳게 됩니다. 그게 아니라면 재물복이 증가할 것으로 봅니다.


    색깔이 빨간 뱀이 옷속으로 들어오는 꿈은 건강상의 악화로 인하여 다소 신체의 기운을 잃고 힘듬을 느낄 수 있습니다. 자신의 건강관리에 신경을 써주라는 의미입니다.


    엄청 큰 뱀이 하늘로 올라 승천해 용이 되는 꿈이 암시하는 것은 운세가 상승세를 타서 나의 목표는 달성되고 하는 일마다 잘 풀리게 됩니다. 타인들로부터 칭송받고 사회적으로 성공하는 길몽입니다.


    죽은 뱀을 본 꿈이 의미하는 것은 질병에 걸려서 다소 몸이 아프게 된다거나, 걱정거리가 생겨서 어려움이 좀더 증가될 수도 있음을 뜻합니다.


    뱀이 허물을 벗고 눈앞에서 사라지는 꿈을 꾸셨을 경우 예전에 나의 잘못들에 대해 반성하고, 늬우쳐 개과천선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머리가 두개인 뱀에게 물리는 꿈은 행운이 찾아와 얼굴에 웃음꽃이 활짝 피게 된다고 해석합니다. 게다가 머리가 둘이니 행운이 두배가 될 것으로 봅니다.


    뱀이 물속이나 수풀속에 있는 것을 보는 꿈은 새 이론을 발견하거나, 유물발견 등 큰 수확이 있을 것이며, 또는 재물의 증가 및 좋은 기회가 나에게 찾아올 것으로 풀이됩니다.


    뱀이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이 의미하는 것은 집안에 새로운 식구가 생기게 되거나, 또는 사업적으로 일거리가 풍부해지게 될 것으로 해석합니다.


    뱀을 잡아서 죽이는 꿈의 경우 추진중인 사업을 날로 번창하고, 직장에서는 승진하는 등 기쁜 일이 생길 것으로 봅니다. 하지만 어설프게 쳐서 완전히 죽이지 못해서 달아나는 경우, 타인에게 실망감을 느끼거나 약간의 재물손실이 있을 수 있습니다.


    사나운 뱀이 달려드는 꿈을 꾸셨다면, 이성간에 애정문제로 약간의 트러블이 발생하게 되거나, 혹은 적절치 못한 이성교제가 이루어질수도 있습니다.




    뱀에게 물려서 독이 온 몸에 퍼지는 꿈을 꾸셨다면, 나의 능력을 남들에게 과시할 일이 생기거나, 어디선가 재물이 들어와 경제적 이득을 누릴 것으로 봅니다. 


    흰뱀, 백사가 나오는 꿈은 길몽으로써, 재물운이 크게 상승해 부자가 되거나, 하고자 맘먹은 일들이 큰 성취를 이루어 기쁨이 이루말할 수 없을 것입니다.


    삽이나 칼로 큰 뱀의 머리를 자르는 꿈의 해몽을 해보자면, 태몽으로 보면 영리하고 리더쉽있는 아이를 낳아 출세할 것입니다. 그게 아니라면 라이벌을 물리치고 사회적으로 성공을 거두게 됨을 암시합니다.


    뱀 고기를 먹는 꿈은 날고기로 먹었다면 처리하기 벅찬 일을 노력끝에 해결하거나, 타인의 연구에 도움을 받아 새 연구결과를 탄생시키게 될 것입니다. 익혀서 구운 뱀을 토막내 먹은거라면, 내가 몰랐던 지식을 타인을 통해 배우게 될 것입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