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말꿈 및 새끼 말을 낳는 꿈 해몽정리
    꿈해몽 2018. 12. 17. 14:00

    어젯 밤에 주무시다가 말에 관한 꿈을 꾸셨나요? 말은 말과의 포유동물로 인간에게 친숙한 가축입니다. 꿈에서 말이 나오는 것은 어떤 사람과 동일시이거나, 특정 단체, 나를 돕는 사람, 직원, 재물, 권력, 창작품, 일을 처리하는 방법 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자 그럼 아래에서는 말꿈 및 새끼 말을 낳는 꿈 해몽을 해볼텐데요. 다양한 상황에 따라 정리해봤으니 도움되었으면 합니다.




    푸른 초원을 달리는 말을 보는 꿈의 경우 태몽으로도 해석할 수 있으며, 앞으로 사회적으로 큰 권력을 거머쥐게될 남자아이를 낳게 될 것 임을 뜻합니다.


    내가 말을 타는 꿈을 꾼 경우 취업을 하거나 결혼을 하거나, 직장에서는 승진하는 등 집안에 경사가 찾아올 것임을 의미합니다. 인생의 황금기가 시작될지도 모릅니다.


    하얀 말, 즉 백마를 타거나 본 꿈은 나에게 딱 맞는 배필을 만나 기쁨으로 가득차게 됨을 뜻합니다. 웃음이 끊이지 않게 될지도 모릅니다.


    검정, 검은 말을 타고 달리는 꿈을 꾼 경우, 경제적으로 부유한 집안의 여성과 평생 인연이 될지도 모릅니다. 풍족한 생활로 인해 삶에 여유가 넘칠 것입니다.


    마구간을 청소하거나, 말똥을 치우는 꿈이 암시하는 것은 약간의 재물손실이 발생하게 되거나, 뭔가 처리해야 할 걱정거리가 생길 수도 있음을 뜻합니다.




    갑옷을 입고 무기를 들고 말을 타고 전쟁터로 나가는 꿈은 사회적으로 크게 출세하고 하고자 하는 일은 성공하며, 타인들로부터 칭송을 받게 됩니다. 


    키우는 말이 다치는 꿈은 내가 신뢰하던 친구나 애인에게서 실망스러운 감정을 느끼게 될 수 있습니다. 감정적 상처를 잘 다스리고 멘탈을 굳건히 한다면 나의 정신적 성숙이 있을 것 입니다.


    쓰러지거나 죽은 말꿈이 뜻하는 것은 인생사 오르막이 있으면 내리막이 있듯이, 이번에는 약간의 어려움이 발생하게 될것입니다. 하지만 어려움을 극복하면 다시 상승세로 돌아서게 될 것입니다.


    말고삐를 잡고 집안으로 끌고 가는 꿈이 의미하는 것은 집이 부유해지고 생활고가 사라지게 됨을 뜻합니다. 소극성에서 벗어나 좀더 적극적으로 일을 추진하라는 암시입니다.


    품종이 좋은 말을 사는 꿈을 꾸셨다면, 아직 미혼자라면 연애운이 상승해 천생연분을 만나게 되며, 기혼자라면 태몽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말을 타다가 말에서 떨어지는 꿈의 경우 하고자 하는 일이 생각처럼 풀리지 않아 고전하게 됩니다. 또는 다른 사람의 행동에 실망을 느끼고 마음의 상처를 받게 될수 있습니다.


    어미 말이 새끼 말을 낳는 꿈의 해몽을 해보자면, 재물운이 크게 상승하게 되어, 어디선가 재물들이 속속들이 들어오게 됨을 뜻합니다. 그로인해 경제적 여유를 가지게 될것입니다.


    마구간에서 잘생긴 말을 쓰다듬는 꿈은 행운이 찾아와 내가 하고자 맘 먹은 것들은 달성되고, 경제적으로도 큰 이득을 누려 생활의 안정이 생기게 됨을 뜻합니다.


    털이 윤기있는 갈색 말이 나오는 꿈이 의미하는 것은 재물복이 좋아져 뜻하지 않은 재화들을 획득하게 되어 기쁨으로 가득해질 것입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