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양꿈 새끼 양을 안는 꿈 해몽 풀이
    꿈해몽 2018. 12. 21. 12:43

    반갑습니다. 간밤에 주무시다가 양에 관한 꿈을 꾸셔서 그 의미를 알고 싶으셨나요? 양은 성질이 온순하고 가축으로 길러지고 있는 포유동물입니다. 꿈에서 양이 나오는 것은 착한 사람, 교육계통 종사자, 진리, 재물 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그럼 아래에서는 양꿈 새끼 양을 안는 꿈 해몽을 해보려고 하는데요. 다양한 상황별로 풀이를 정리해봤으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양꿈 및 새끼 양을 안는 꿈해몽 풀이


    초원에서 양들이 풀을 뜯는 것을 보는 꿈의 경우, 일상생활에 큰 변화없이 여유로운 생활이 지속되며, 안락한 삶을 영위하게 될 것으로 풀이합니다.


    양을 죽이는 꿈을 꾸셨다면, 건강의 악화로 인해 자잘한 질병에 걸리게 된다거나, 혹은 집안에 약간의 걱정거리가 발생하게 될수도 있음을 뜻합니다.


    양치기가 양떼를 몰고 다니는 것을 본 꿈은 종교적 인물이 되거나 교육에 종사하는 사람이 되어, 타인의 인격과 재능을 갈고 닦는데 노력을 기울이게 될것입니다.


    양을 잃어버리는 바람에 찾으러 다니는 꿈의 경우, 예전에 다투었던 친구를 다시 조우하게 되어, 화해하게 되고 웃으면서 헤어지게 될 것으로 풀이합니다.


    물에 빠진 양을 구해주는 꿈의 경우 좋은 운수가 나를 휘감으니, 행운이 찾아오고 하고자 맘먹은 소망은 달성되어 장미빛 미래가 찾아올 것입니다.




    양이 나를 무는 꿈을 꾸셨다면, 괜히 욕심을 부리다가 내가 오히려 손해를 보게 될지도 모른다는 의미입니다. 이런 때에는 과한 이득을 노리기 보다 현상유지에 더 신경쓰는 전략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내가 양떼를 끌고 집으로 들어오는 꿈이 의미하는 것은 큰 재물을 획득하게 되거나, 직장에서 좋은 일이 생겨서 얼굴은 함박웃음을 띄게 될 것 입니다.


    새끼 양이 슬프게 우는 꿈을 꾸셨다면 나를 둘러싼 환경의 변화가 생겨서 기존에 접하지 못했던 새로운 일거리가 들어오게 될수도 있습니다.


    양을 잡으려는데 멀리 도망치는 꿈의 경우, 약간의 재물손실이 발생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자신의 소비패턴도 점검하고 불필요한 지출은 줄이고 신중하게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큰 양이 나에게 달려들고 공격하는 꿈은 적극성을 가지고 새로운 사업이나 일에 뛰어들게 될 것으로 해석합니다. 자신의 잠재되어 있던 능력이 발휘되니 좋은 성과를 내게 될 것입니다.




    귀여운 새끼 양을 안는 꿈의 해몽을 해보자면, 태몽으로 해석할수 있으며, 외모가 출중하고 성격도 좋은 남자아이를 낳게 될 것으로 해석합니다.


    양의 젖을 짜서 우유를 만드는 것을 본 꿈이 의미하는 것은 운세가 나에게 유리하게 흘러가니, 하고자 맘 먹은 일들은 술술 풀리고 잘 해결이 될 것입니다.


    양고기를 먹는 꿈이 암시하는 것은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목돈이 들어오게 되어 경제적 안정을 되찾게 될것으로 풀이합니다. 이러한 재물을 낭비하지 않고 올바르게 사용한다면 복은 두배가 될 것입니다.


    수북히 난 양털을 깍는 꿈을 꾸셨다면 연애운이 상승하게 되어, 결혼하고 싶은 천생연분을 만나게 되거나, 결혼을 약속하게 될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