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벌꿈 벌에게 쏘이는 꿈 해몽 풀어보자
    꿈해몽 2018. 12. 19. 17:03

    반갑습니다. 주무시다가 벌에 관한 꿈을 꾸셔서 그 의미가 궁금해지셨나요? 벌은 벌목에 속하는 곤충입니다. 꿈에서 벌이 나오는 것은 재물, 사업체, 일거리, 명예, 창작품, 액운, 방해, 권리 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그럼 아래에서는 벌꿈 벌에게 쏘이는 꿈 해몽을 해보려고 하는데요. 다양한 상황별로 풀이를 정리해봤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벌꿈 및 벌에게 쏘이는 꿈해몽 정리


    죽은 벌이 나오는 꿈은 그동안 풀리지 않았던 문제들이 해결되고 걱정거리는 사라져 기분이 상쾌하고 개운해질 것을 암시합니다. 앞으로 장미빛 미래가 찾아올 것으로 보입니다.


    벌들이 나의 몸에 달라 붙는 꿈을 꾸었다면 횡재를 할 운이 찾아와 뜻밖의 큰 재물을 획득하게 될 수도 있음을 뜻합니다. 이렇게 얻은 재물은 낭비하지 않고 유용하게 사용한다면 복은 두배가 될 것 입니다.


    수많은 벌이 벌집을 드나드는 것을 보는 꿈의 경우 새로운 사업이나 일을 추진하게 되는데, 많은 일꾼이 필요하게 될 것으로 해석합니다.


    머리에 벌침을 쏘이는 꿈을 꾸었다면 다른 사람과 약간의 트러블이 발생하게 되거나, 어떤 문제로 인하여 다소 손해를 볼 수도 있을 것으로 풀이합니다.


    여왕벌을 본 꿈은 어떠한 집단에 소속되어 거기서 높은 지위를 차지해 많은 부하들을 거느리게 될 것입니다. 사회적으로 크게 성공해 명성이 드높아 질 것으로 봅니다.




    벌이 윙윙대며 귀에 들어가는 꿈을 꾼 경우, 다소 나의 말과 행동에 허물이 생겨 구설수에 오른다거나, 타인들에게 실망감을 안겨줄 수도 있음을 뜻합니다.


    벌떼가 공격하고 쫒아와 무서워 도망치는 꿈은 하려는 일이 뜻대로 풀리지 않아 실망감을 느끼게 되거나, 다소 분발해야 할 상황이 펼쳐질 수도 있습니다.


    꽃밭에 수많은 벌들이 날아다니는 것을 본 꿈은 집안에 경사가 찾아와 손님대접을 하게 될 수도 있음을 뜻합니다. 행복한 일들이 겹겹이 찾아올 것입니다.


    달콤한 꿀이 가득한 벌집을 따는 꿈은 재물운이 크게 상승해 많은 부를 얻어 풍족한 생활을 누리게 됨을 의미합니다. 횡재수가 있으니 자신에게 찾아온 복을 감사히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큰 말벌을 손으로 잡는 꿈은 사업이나 일과 관련해 큰 계약을 성사시키게 되어 기쁠 것입니다. 나의 뛰어난 협상능력은 인정받고 명성은 자자해질 것으로 해석합니다.




    말벌이 공격을 하는 꿈이 암시하는 것은 나의 주변에 라이벌이나 방해세력이 등장하여 약간은 나를 힘들게 만들 수도 있음을 뜻합니다.


    벌에 쏘였는데 벌침을 뽑는 꿈은 위기상황이 도래하였으나, 나의 기지와 능력을 발휘해 방해물을 없애고 문제를 해결할 것으로 보입니다.


    벌에게 쏘이는 꿈의 해몽을 해보자면, 태몽으로 해석하면 아주 귀한 아이를 잉태할 것이며, 그게 아니라면 재물운이 상승해 많은 부를 획득할 것으로 봅니다.


    벌이 죽는 꿈은 그동안 골치를 앓았던 고민거리들이 말끔히 해소되고, 하고자 맘먹은 일들이 수월하게 달성될 것입니다. 얼굴에는 웃음꽃이 가득하겠네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