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쥐꿈 큰 쥐를 잡는 꿈 해몽 풀어보자
    꿈해몽 2018. 12. 25. 16:17

    안녕하세요. 어제 주무시다가 쥐에 관한 꿈을 꾸셨나요? 꿈에서 쥐가 나오는 것은 큰 뜻을 품은 사람, 노력파, 직장인, 도둑, 비겁한 인물, 일거리, 창작품 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그럼 아래 글에서는 쥐꿈 큰 쥐를 잡는 꿈 해몽을 해보려고 하는데요. 여러 상황에 따라 달라지는 해석들을 정리해봤으니 도움되시기 바랍니다.




    쥐꿈 및 큰 쥐를 잡는 꿈해몽 풀이


    살이 찌고 통통한 쥐가 방안으로 들어오는 꿈을 꿨다면 힘들었던 일들이 잘 풀리며, 나를 도와줄 사람이 생길 것입니다. 이런 좋은 기회가 온 것을 감사히 생각하고, 받은 은혜를 돌려준다는 마음가짐을 갖는다면 복은 몇배로 돌아오지 않을까요?


    쥐떼가 몰려와 창고에 있는 곡식들을 다 먹어치우는 꿈을 꾼 경우, 지금 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이 날로 번창할 것입니다. 이때 곡식들을 싹쓸이할수록 더 길몽으로 칩니다.


    죽은 쥐가 많이 나오는 꿈은 앞으로 걱정거리가 사라지게 될거라고 풀이됩니다. 그러니 소극적이기보다는 다소 적극성을 갖고 움직일 필요가 있습니다. 


    내가 큰 쥐를 잡는 꿈은 평소 소망하던 것들이 성취되고 기쁨을 누리게 될 것이라 해석합니다. 크기가 클수록 달성되는 목표는 더욱 크며, 성취감도 더 커질 것으로 봅니다.


    키우는 고양이가 쥐를 잡아 죽이는 꿈의 경우 타인의 도움을 받아 경쟁자를 물리치고 어려운 일을 해결하게 될 것으로 풀이합니다. 그로인해 기쁨이 충만한 하루가 될것입니다.




    잡았던 쥐가 도망치는 꿈이 의미하는 것은 아쉽게도 어떤 일이 중도에 허사가 될 수도 있음을 뜻합니다. 하지만 좌절하기보다는 분발하고 노력한다면 앞으로는 더 좋은 결과가 찾아오게 될겁니다.


    쥐에게 물리는 꿈을 꾸셨다면, 이것은 두가지 의미로 해석됩니다. 하나는 친한 사람에게 실망감을 느낄수 있음을 의미하고, 다른 하나는 내가 승진하거나 사회적 지위가 올라갈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검은 쥐가 나에게 달려드는 꿈은 내 주변에 나를 긴장하게 만드는 라이벌이 등장할 수도 있음을 뜻합니다. 따라서 더욱 분발해야겠지만, 선의의 경쟁이 이루어진다면 더 큰 발전이 있겠네요.


    여러마리의 쥐가 천장에서 떨어지는 꿈의 경우, 가정에 약간의 걱정거리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당장은 조금 힘들수 있지만, 잘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집에 몰래 서식하던 쥐를 쫒아 내는 꿈을 꿨다면, 내 주변의 귀찮은 존재나 방해물이 사라지게 될 것임을 암시합니다. 그러니 나의 앞길이 열리고 탄탄대로를 달리게 되겠네요.




    색깔이 흰 쥐가 나오는 꿈은 뜻밖의 행운이 찾아오거나, 내가 염원하던 목표를 달성해 기쁨을 누리게 된다고 해석합니다. 즉 길몽이며 앞으로 좋은 일이 가득하겠네요.


    쫒던 쥐가 쥐구멍으로 숨어 들어가 사라지는 꿈을 꾼 경우, 어떤 일이 아쉽게 달성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실망하지 말고, 원인을 분석해서 다시 개선해나간다면 큰 발전이 있을 것입니다.


    덫에 걸린 쥐를 본 꿈 해몽을 해보자면, 어려움없이 목표달성을 하거나, 나의 능력이 더욱 성장할 것입니다. 좋은 운을 맞아 더욱 노력하고 발전하시기 바랍니다.


    쥐가 옷을 갉아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것은 소원성취 및 재물과 권리의 증가를 의미합니다. 운이 나에게 좋게 작용하니 기쁨이 넘치고 해복할것입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