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화장품꿈 얼굴에 화장품을 바르는 꿈 해몽 풀이
    꿈해몽 2019. 6. 19. 13:11

    안녕하세요. 간밤에 주무시다가 화장품에 관한 꿈을 꾸셔서 그 의미가 궁금하셨나요? 화장품은 꾸미기 위해 화장할때 쓰는 크림이나 분, 향수등을 통칭하는 말입니다. 꿈에서 화장품이 나오는 것은 신분, 재물, 과장하고 숨기고 꾸미는데 필요한 자금 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그럼 아래에서는 화장품꿈 얼굴에 화장품을 바르는 꿈 해몽을 해볼텐데요. 여러 상황별로 달라지는 풀이들을 정리해봤으니 도움되시기 바랍니다.




    비싸고 고급스러운 화장품을 선물받는 꿈은 타인들에게 칭송받고 사랑받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어쩌면 이성으로부터 청혼을 받게될 수도 있으며, 재물운도 상승하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통이나 병이 깨진 화장품꿈을 꾸셨다면, 실수로 인해 나의 명예가 살짝 하락하게 될 수도 있다고 해석합니다. 실수한 것을 바로 잡는다면 금방 좋은 운이 찾아올 것입니다.


    가게에서 새 화장품을 사는 꿈은 현실에서도 실제로 쇼핑을 하여 물건을 구입하게 될 징조로 봅니다. 또한 재물운도 상승하여 생활이 안정될 것입니다.


    스킨이나 로션을 바르는 꿈을 꾸었다면 남들 앞에서 뽐내야 할 상황이 찾아오게 될 것이라 해몽합니다. 애인이 생기거나, 타인들의 부러움을 사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다양한 화장품을 화장대에 예쁘게 정리해 놓는 꿈의 경우, 대인관계가 향상되고, 나에게 기쁜 일이 생긴다는 길몽입니다. 조만간 얼굴에 웃음꽃이 가득해지겠네요.


    아끼는 화장품을 잃어버리는 꿈은 약간의 재물손실이 발생할 수도 있다고 풀이합니다. 신중하고 차분하게 움직여 손실을 줄일 필요가 있겠네요.


    아이섀도우로 양쪽 눈에 눈화장을 하는 꿈은 남들에게 내가 관심받게 될 일이 생길 것이라 해석합니다. 만약 한쪽만 했다면 건강상태가 살짝 하락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경로로 화장품을 얻는 꿈은 재산이 증가하고 새로운 애인이 생기게 될 수도 있다고 해몽합니다. 태몽으로 해석할 경우, 아주 귀엽고 예쁜 여자아이를 낳게 되겠네요. 




    값비싼 화장품을 훔치는 꿈은 다른 사람의 능력이나 재능에 질투와 부러움을 느끼고 있는 자신의 속마음이 드러난 것입니다. 질투는 과하면 해롭지만, 적당하면 자신의 발전을 이끌 수도 있습니다.


    립스틱이나 립글로스로 입술화장을 하는 꿈은 자신의 속마음을 숨기고 타인앞에서 꾸며진 행동을 하게 될 것이라 풀이합니다. 사람을 대할때 솔직한게 좋긴 하지만, 때론 숨길 필요도 있는 법이죠.


    얼굴에 화장품을 바르는 꿈은 내 일거리나 주변환경에 변화가 생길 것이라는 암시로 봅니다. 혹은 어떤 영향으로 인해 나의 마음에 큰 변화가 찾아올 수도 있습니다.


    길을 걸어가다가 화장품을 줍는 꿈의 경우, 뜻밖의 횡재를 하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또는 맘에 드는 이성과 풋풋한 연애를 시작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