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잠수하는꿈 바다에서 잠수함을 타는 꿈 해몽 풀이
    꿈해몽 2019. 7. 14. 14:30

    안녕하세요. 간밤에 주무시다가 잠수를 하거나 잠수함에 관한 꿈을 꾸셔서 그 의미가 궁금하셨나요? 잠수는 물속 깊이 들어가 잠기는 것을 말합니다. 꿈에서 잠수는 학문연구, 심오한 진리탐구, 일을 해결하기 위한 방법, 무의식 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그럼 아래에서는 잠수하는꿈 바다에서 잠수함을 타는 꿈 해몽을 해볼텐데요. 여러 상황별로 달라지는 풀이들을 정리해봤으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호수나 강물에서 잠수를 하는 꿈의 경우, 신체가 건강해지고, 질병이 있었다면 낫게 되는 길몽입니다. 몸이 안 아프니 세상은 밝아보이고 행복으로 가득차게 되겠네요.


    바다 깊숙이 계속 잠수만 하고 수면위로 올라오지 않는 꿈은 자신의 건강상태가 살짝 하락하게 될 수도 있다고 해석합니다. 자신에게 잠시 휴식을 줄 필요가 있겠네요. 


    잠수함을 타고 바다의 깊은곳으로 내려가 탐험하는 꿈은 어떤 분야를 깊이 연구하고 고심하게 될 것이라 해몽합니다. 또는 획기적인 신상품의 개발에 성공하게 될 것입니다.


    타고 있는 잠수함에 불이 나는 꿈을 꾸었다면 추진중인 일은 잘 풀리고 사업은 번창한다는 길몽입니다. 또한 재물운도 좋아져 경제적으로 여유가 생기게 될것입니다.




    바다에 잠수를 해 보물상자를 발견하는 꿈을 꾸셨다면, 재물복이 크게 증가하며 횡재를 하게 될 징조로 봅니다. 축하합니다. 조만간 크게 웃을 일이 생기게 되겠네요.


    깊은 바닷속에 잠수를 하다가 상어에게 물리거나 쫒기는 꿈의 경우, 정신적으로 스트레스를 받을 일이 생긴다는 암시로 봅니다. 상황을 면밀히 분석해보고 극복하기 위한 노력이 필요하겠네요.


    깊은 바닷속으로 잠수하는꿈은 자신의 무의식속으로 깊이 빠져들게 될 것이라 해석합니다. 이러한 성향은 예술이나 학문등에 있어 큰 성과를 가져올 것입니다.


    더러운 물속으로 잠수한 꿈은 질병에 걸려 잠깐 고생하게 된다거나, 어떤 일에서 약간의 손해를 보게 될 수도 있다고 해몽합니다. 하지만 평소 노력하는 자에게는 이런 어려움은 잠깐 스쳐 지나가는 것 일 뿐입니다.




    잠수함을 타고 용왕이 사는 궁전을 방문하는 꿈의 경우, 사회적으로 크게 성공하고 능력을 인정받는 길몽입니다. 시험합격, 승진, 뜻밖의 행운등이 찾아올지도 모르겠네요.


    잠수함이 파손되거나 고장나서 앞으로 나가지 못하는 꿈은 추진중인 일이 정체되고, 심적으로 약간 힘들게 될 것이라 풀이합니다. 문제점이 무엇인지 꼼꼼히 분석해 개선해 나간다면 상황은 다시 좋아질 것입니다. 


    바다에서 잠수함을 타는 꿈을 꾸셨다면, 어떤 학문을 깊게 연구하게 되거나, 자신의 아이디어와 창의력으로 기발한 신제품을 개발하게 될 것이라 풀이합니다.


    바다깊숙이 잠수하다가 호흡곤란이 왔는데, 고래가 나를 수면위로 올려주는 꿈은 선생님이나 귀인의 도움으로 학문에 큰 발전이 있을 것이라 해석합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