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택시꿈 택시를 못 잡는 꿈 해몽 정리
    꿈해몽 2019. 6. 8. 20:10

    안녕하세요. 밤중에 주무시다가 택시에 관한 꿈을 꾸셔서 그 의미가 궁금해지셨나요? 택시는 일정 요금을 받고 손님이 원하는 곳까지 데려다주는 영업용 승용차를 말합니다. 꿈에 택시가 나오는 것은 일터, 협력기관, 집단, 방책 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그럼 아래에서는 택시꿈 택시를 못 잡는 꿈 해몽을 해볼텐데요. 여러 상황에 따라 달라지는 풀이들을 정리해봤으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순조롭게 택시를 타는 꿈은 나에게 행운이 찾아오고, 소망이 이루어지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그러니 더더욱 노력하여 큰 성취를 이루시기 바랍니다.


    부서지거나 고장난 택시꿈을 꾸셨다면, 나의 주변환경이 변화하며 새로운 무언가를 추진하게 된다는 암시로 봅니다. 꼼꼼하게 계획하고 실천한다면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을 것입니다.


    택시기사와 말다툼하고 싸우는 꿈을 꾸었다면, 말과 행동의 실수로 인해 약간의 어려움이 생길 수도 있는 흉몽입니다. 처신을 신중히 하고 타인을 배려하려는 마음가짐을 갖는다면 위기를 극복해낼 수 있겠네요.


    택시 요금을 못내서 중간에 내리는 꿈은 쉴틈없이 바쁜 삶속에서 몸과 마음이 지쳐 있다는 의미로 해석합니다. 어떻게 하면 시간을 효율적으로 쓸지 고민해봐야 할지도 모르겠네요.




    택시가 앞으로 나가지 않고 후진만 하는 꿈은 어떤 일을 적극적으로 추진하지 못해 성과가 좋지 않을 징조로 봅니다. 현재의 문제점을 면밀히 분석해볼 필요성이 있겠네요.


    택시를 타고 가다가 교통사고가 나는 꿈의 경우, 타인의 도움까지 받았으나, 어떤 일의 목표달성이 어려울 수도 있다고 해석합니다. 상황을 면밀히 분석해보고 개선책을 찾아야 하겠네요.


    다른 사람과 택시에 합승하는 꿈은 어떤 사업을 하기 위해 타인과 동업하게 될 징조로 봅니다. 백지장도 맞들면 낫다라는 말이 있듯이, 서로 힘을 합쳐 좋은 결과를 내시기 바랍니다.


    택시강도에게 쫒기다가 간신히 구출되는 꿈은 위기상황을 극복하기 위해 피나는 노력을 기울이게 될 것이라 해몽합니다. 어려움을 이겨내고 나면 더 강해져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되겠네요.




    택시를 타기 위해 기다리는 꿈은 단체가입요청이나 어떤 부탁을 했는데, 거절당할 수도 있다고 풀이합니다. 낙심하기 보다는 새로운 돌파구를 찾기 위한 노력을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택시안에서 돈이나 지갑, 금반지를 줍는 꿈은 재물운이 상승하고 횡재를 하게 될 징조로 봅니다. 앞으로 얼굴에 웃음꽃이 가득해질지도 모르겠네요.


    택시를 못 잡는 꿈을 꾼 경우, 현재 자신의 삶이 너무 바쁘고 여유가 없는 상태라고 풀이합니다. 때로는 삶의 속도를 늦춰서 내 주변을 둘러볼 필요성도 있는 법이죠.


    손짓을 해봐도 택시가 안 잡히고 놓치는 꿈은 어떤 일이 내가 생각하는대로 풀리지 않아 답답하게 된다고 해몽합니다.  상황을 객관적으로 분석해보고 차근차근 해결해나가 보시기 바랍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