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늙은 호박꿈 및 애호박을 따는 꿈 해몽 풀어보자
    꿈해몽 2019. 1. 3. 23:11

    안녕하세요. 간밤에 주무시다가 호박에 관한 꿈을 꾸셨나요? 호박은 덩굴식물로 우리에게 친숙한 식재료입니다. 꿈에서 호박이 나오는 것은 재물, 일거리, 창작품, 출세, 부귀영화, 자녀 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그럼 아래에서는 늙은 호박꿈 및 애호박을 따는 꿈 해몽을 해보겠습니다. 다양한 상황별로 정리했으니 도움되었으면 하네요.




    시골에 있는 밭에서 호박을 따는 꿈은 태몽으로 옥동자를 낳게 되거나, 혹은 일의 결과가 좋을 것을 암시합니다. 노력한 만큼 결과가 나오니 기쁨으로 가득찰 것입니다.


    밭에 주렁주렁 달린 늙은 호박꿈은 현재 추진중인 일이나 사업이 잘 풀릴 것임을 뜻합니다. 작품이나 일의 성과도 좋고, 재물도 많이 들어오게 될 것입니다.


    썩은 호박을 만지는 꿈을 꾸었다면 약간은 뜻대로 안풀려서 답답해질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문제를 파악하고 개선을 위해 노력한다면 금방 상황은 좋아질 것으로 봅니다.


    호박잎으로 쌈을 해서 맛있게 먹는 꿈은 연애운과 결혼운이 상승해 사랑이 싹트게 된다고 해석합니다. 행복으로 가득해지고 세상은 정말 아름다워 보이겠네요.


    큰 호박이 떨어져서 깨지는 꿈의 경우, 재물운이 크게 상승하여 부유해지게 될 것으로 풀이합니다. 생활은 안정되고 여유가 생기니 마음도 편안해지겠네요.




    지붕이나 담장위에 호박꽃이 피어 있는 꿈은 가정에 좋은 소식이 들리고, 풍족해질 것으로 해몽합니다. 혼담이 들어올 수도 있고, 나의 명성이 올라가거나, 노력한대로 댓가를 받게 되겠네요.


    호박죽을 먹는 꿈을 꾸셨다면, 건강이 약간 나빠질 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 잘 먹고 푹 쉬고 나를 위한 휴식시간을 준다면 금방 회복될 것입니다.


    시장이나 마트에서 늙은 노란 호박을 사는 꿈을 꿨다면 태몽이며 몸이 튼튼한 아이를 낳게 될 것입니다. 그게 아니라면 운수대통하거나 재물운이 상승할 것으로 해석합니다.


    바구니에 호박이 가득 담겨 있는 꿈은 재물이 들어오고 행운이 찾아와 부자가 될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먹거리는 풍성해지고, 삶은 윤택해질 것으로 봅니다.


    호박밭에 비료나 퇴비를 뿌리는 꿈은 어떤 목표를 향해 전념하게 되거나, 투자하게 될 것이라 해석합니다. 현재 노력한 만큼 미래에는 값진 선물을 받게 되겠네요. 




    넝쿨에 열려있는 호박을 본 꿈의 경우, 미혼이라면 결혼을 하게 되거나, 하는 일마다 술술 잘 풀린다는 의미입니다. 운세가 나에게 좋게 흐르니 얼굴에 웃음꽃이 활짝 피겠네요.


    파란 애호박이 주렁주렁 열린 것을 보는 꿈은 태몽으로 해석하며 아주 귀한 아이를 얻게 될 것입니다. 집안은 행복으로 가득차고 웃음이 끊이질 않겠네요.


    애호박을 따는 꿈의 해몽을 해보자면, 노력한 만큼 댓가를 받게 되거나, 어려운 상황이 개선될 것임을 뜻합니다. 힘들어도 나를 도와주는 귀인이 생기고, 하는 일마다 잘풀리겠네요.


    단호박을 들고 집으로 들어오는 꿈을 꿨다면, 태몽으로 귀한 아이를 낳게 될 것입니다. 혹은 집안에 좋은 소식이 들려올 수도 있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