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코끼리꿈 큰 코끼리의 등에 타는 꿈 해몽 정리
    꿈해몽 2018. 12. 26. 17:26

    안녕하세요. 어제 주무시다가 코끼리에 관한 꿈을 꾸셨나요? 코끼리는 코가 아주 길고 세계에서 제일 큰 육상동물입니다. 꿈에서 코끼리가 나오는 건 부유한 사람, 학자, 나를 도와주는 사람과 동일시이거나, 덕망, 재물, 명성, 결과물, 일거리 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자 그럼 아래에서는 코끼리꿈 큰 코끼리의 등에 타는 꿈 해몽을 해보려고 하는데요. 다양한 상황별로 정리해봤으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코끼리가 죽는 꿈을 꾸셨다면 나의 명예와 평판이 다소 하락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나의 말이나 행동에 흠결이 없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혹은 타인들이 오해를 하고 있다면 풀어주어야 하겠네요.


    흰 코끼리꿈을 꾼다면 이것은 길몽이며, 사회적 성공을 거머쥐게 될 겁니다. 나는 더욱 지혜로워지고 영특해져 남들로부터 능력을 인정받게 됩니다.


    코끼리가 내 뒤를 쫒아오는 꿈은 권위자나 특정 집단으로부터 내가 어떤 압박을 받고 있음을 뜻합니다. 그로인해 심리적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나의 마음이 표출된 것입니다.


    코끼리가 집에 들어오는 꿈을 꾼 경우, 귀인을 만나거나 집에 경사가 있을 것입니다. 가정은 화목하고 웃는 날이 끊이질 않게 되겠네요. 


    코끼리들이 똥을 싸는 것을 본 꿈의 경우, 현재 추진중이 사업이나 일이 원활히 풀리고 재물이 모인다는 의미입니다. 이처럼 좋은 운이 따라올때는 어느정도 적극성을 띄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큰 코끼리의 등에 타는 꿈의 해몽을 해보자면 귀인을 만나 어려움을 극복하거나, 나의 발전이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귀중한 만남을 소중하게 생각하고 은혜를 갚는 것이 좋겠네요.


    내가 코끼리를 죽이는 꿈을 꾸셨다면, 권력자에게 굴복하게 될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자존심을 굽히고 들어가는 것이 현명할때가 있는 법이죠.


    코끼리가 코로 나를 감싸거나, 코에 매달리는 꿈은 다른 사람들에게 시달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자신의 멘탈관리에 신경쓰고 처신을 신중히 하는 것이 좋겠네요.


    코끼리를 타고 바다를 건너는 꿈을 꿨다면, 책임감이 막중한 큰 임무를 맡게 될 것으로 풀이합니다. 자신의 능력이 출중하므로 이러한 일을 맡게 되는 것이죠.


    코끼리떼가 나에게 달려드는 꿈은 내가 노력한 만큼 일이 잘 풀리고 재물도 모일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세상 일이 다 그렇듯 공짜라는 건 없게 마련입니다.




    코끼리가 뱃속에 들어와 임신을 하는 꿈은 태몽이며 인품이 아주 훌륭한 아이를 낳게 될 것입니다. 성장하여 현자가 되거나 종교적으로 큰 성공을 거둘지도 모릅니다.


    코끼리 상아를 얻은 꿈은 사회적으로 높은 직위에 오르거나, 재물을 획득할 것임을 암시합니다. 이러한 좋은 운이 나에게 찾아왔을때 힘차게 노를 저어 가시기 바랍니다.


    내가 코끼리가 되는 꿈을 꾸셨으면 부자가 되거나, 어떤 권리를 얻게 됩니다. 그로인해 생활은 안정되고 여유가 생기며, 권력을 행사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날개달린 코끼리가 하늘을 나는 것을 보는 꿈의 경우, 신분상승, 시험을 합격하거나 경사가 있을 것입니다. 자신이 노력해 왔던 것이 결과물을 얻게 되겠네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