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목꿈해몽 목이 잘리는 꿈, 조르는 꿈의 의미는?
    꿈해몽 2018. 11. 29. 20:36

    간밤에 목에 관한 꿈을 꾸셔서 그 의미가 궁금하셨나요? 목은 머리와 몸통을 잇는 신체부위인데요. 꿈에서 목은 생명선, 갈림길, 언론사, 사업상 거래중인 곳이나 공급처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자 그럼 아래에서는 목꿈, 목이 잘리는 꿈, 목을 조르는 꿈해몽에 대해 적어보고자 하는데요. 다양한 상황별로 정리해서 올려보았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른 사람의 목이 잘리는 꿈의 경우 그동안 어려웠던 일들이 타인의 도움을 받아서 손쉽게 해결이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내가 남의 목을 조르는 꿈을 꾸었다면 이것은 어떠한 일을 함에 있어서 거슬리는 라이벌을 점점 압박하여 물리치고 앞서나가게 될 것 임을 뜻합니다.


    죄인, 죄수, 적장, 나쁜 사람의 목을 자르는 꿈이 의미하는 것은 행운이 찾아오게 되며, 운세는 창창해지고 나의 명성은 높아지어 행복한 나날이 계속될 것입니다.


    나의 목이 아픈 꿈을 꾼경우 이것은 현실에서 나의 업무량이 과도하게 많아서 몸이 지쳐있고 건강이 악화되며 면역력은 하락된 상태임을 뜻합니다.


    남에 의해 내 목을 졸리는 꿈은 잠자리가 좀 불편하다거나 혹은 내가 추진중이고 계획중인 일이 뜻대로 안풀려서 잠시 멈춰서게 될 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




    자신의 목이 잘리는 꿈을 꾸셨다면 이것은 내 주변을 둘러싼 환경에 크나큰 변화가 찾아오게 되고, 새로운 시작과 희망찬 미래가 다가오게 될 것임을 암시합니다.


    갑자기 목의 길이가 엄청 길어지는 꿈은 어떤 집단내에서 권력을 획득하게 된다거나, 재물운이 상승하여 어디선가 경제적 이득이 생기게 될 수도 있습니다.


    남이 휘두른 창, 검, 칼에 목이 베이는 꿈의 경우 사회적으로 권력자가 되고 재물은 증가하며, 추진중인 사업이나 일은 날로 번창하게 될 것 임을 의미합니다.


    목이 말라 갈증이 심한데 우물이나 오아시스, 물을 발견해서 기쁜 꿈을 꾸었다면 취업에 성공하게 되거나, 새 사업을 추진하거나 거래가 성사되어 기쁠 것임을 뜻합니다.


    사고를 당하여 목이 부러지는 꿈은 환경변화가 생길 수 있으며, 혹은 그동안 몸담고 있던 직장에서 잠시 나와서 휴식을 취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목이 잘린 머리를 보거나, 들고 있거나 만지는 꿈이 의미하는 바는 지금껏 나를 골치아프게 했던 문제거리들이 서서히 해결되고, 행운이 찾아오며 그로인해 개운함을 느낄 것입니다.


    모르는 사람이나 괴한, 강도가 나의 목을 찌르는 꿈을 꾸었다면 이것은 건강악화로 인하여 감기와 같은 목질환을 앓을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다른 사람의 목을 때리는 꿈은 타인의 부도덕한 행위나 부정에 대하여 추궁하게 되고 죄값을 묻게 될 수도 있습니다.


    화장실에서 목을 씻는 꿈을 꾸었다면 남들에게 오해를 받아 비난을 받다가, 그 오해가 풀려서 억울함을 풀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오해받지 않게 신중한 행동이 중요합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