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설거지꿈 그릇을 설거지 하는 꿈 해몽 풀이
    꿈해몽 2022. 2. 21. 18:48

    안녕하세요. 밤중에 잠을 자다가 설거지에 관한 꿈을 꾸셔서 그 의미를 알고 싶어지셨나요? 설거지는 음식을 먹고 그릇이나 식기를 씻어서 치우는 것을 뜻합니다. 그런데 꿈에서 설거지를 하는 것은,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 또는 걱정거리의 해소 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그럼 아래에서는 설거지꿈 그릇을 설거지 하는 꿈 해몽에 대해 풀이해볼텐데요. 여러가지 상황별로 달라지는 풀이들을 정리해봤으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내가 남의 집에서 설거지를 하고 있는 꿈 - 자신의 라이벌이나 경쟁자에게 다소 경쟁에서 밀리게 될 수도 있다고 풀이합니다. 하지만 이에 좌절하지 않고, 자신의 발전을 위한 원동력으로 삼는다면, 미래에는 더욱 큰 발전이 있겠네요.

     

    싱크대에 가득 쌓여있는 설거지 꿈 - 현실에서 과중한 업무, 학업, 할일 등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너무 압박감에 시달리면 오히려 일처리가 꼬일수도 있으니, 마음에 여유를 가지면서 휴식도 필요하다는 점 잊지마시기 바랍니다.

     

    설거지를 하기 위해 스폰지로 세제 거품을 가득 내는 꿈 - 그동안 어려움에 처했던 문제들이 서서히 해결되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물들어올때 노저으라는 말도 있듯이, 기회를 잘 살려 큰 발전을 이룩하시기 바랍니다. 

     

    설거지를 하다가 그릇이 깨져 손을 다치는 꿈  - 약간의 근심걱정이나 건강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다고 풀이합니다. 너무 무리하기보다는, 한발짝 물러서 잠시 쉬어간다면, 일보후퇴 이보전진의 상황을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릇을 설거지 하는 꿈 해몽 - 나의 운세 흐름이 좋게 바뀌어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행운이 찾아올 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 그렇게 찾아온 행운을 헛되이 놓치지 말고 더욱 노력하셔서 발전에 발전을 거듭하시기 바랍니다.

     

    설거지하다가 그릇이 깨지는 꿈 - 걱정거리가 생기거나, 일이 잘 안풀릴 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 하지만 상황을 면밀히 분석해보고, 문제점을 차근차근 해결해 나간다면, 어려움은 금방 해결될 것 입니다.

     

    식당에서 설거지 알바를 하는 꿈 - 그동안 해결되지 않았던 고질적 문제가 해결되며, 재물운도 상승하여 많은 돈을 거머쥐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그렇게 번 돈을 헛되이 쓰지 말고 잘 굴려서 부자가 되시기 바랍니다.

     

    다른 사람에게 설거지를 시키는 꿈 - 어떤 문제를 타인의 도움을 받아 말끔히 해결하게 된다고 풀이합니다. 타인의 도움을 받았다면, 감사를 표시하고 은혜를 잊지 않는 마음가짐이 필요하겠네요.

     

     

    친구나 가족 등 여러명의 사람이 함께 설거지하는꿈 - 여러 사람이 합동해서 사업이나 일을 추진하여 큰 성과가 난다는 길몽으로 봅니다. 백지장도 맞들면 낫다라는 말이 딱 드러맞겠네요. 

     

    부엌 싱크대에서 설거지를 하는데, 물에서 거북이가 나오는 꿈 - 태몽으로 해석할 수도 있으며, 아주 귀한 아이를 잉태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태몽이 아니라면 재물운이 크게 상승하게 된다는 길몽으로 봅니다.

     

    설거지를 해야 될 그릇이 산더미같이 쌓여 있어 귀찮다고 느끼는 꿈 - 현실에서 닥친 문제를 해결하지 않고 게으름을 피우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게으름병이 한번 도지면 그것이 습관이 되기 때문에, 이를 극복하기 위한 노력이 필요하겠네요.

     

    탄 냄비를 씻는 꿈해몽 - 경제적인 문제나 애정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현재 자신이 고군분투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올바른 방법으로 노력한다면, 어려운 문제는 금방 해결될 것입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