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스크림꿈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먹는 꿈 해몽 풀이
    꿈해몽 2021. 5. 3. 18:55

    안녕하세요. 간밤에 잠을 자다가 아이스크림에 관한 꿈을 꾸셔서 그 의미가 궁금해지셨나요? 아이스크림은 우유, 달걀, 향료, 설탕 등의 재료를 넣고 크림상태로 얼린 것을 뜻합니다. 하지만 꿈에서 아이스크림이 나오는 것은 애인, 대인관계, 재물, 찰나의 행복감 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그럼 아래에서는 아이스크림꿈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먹는 꿈 해몽에 대해 적어볼텐데요. 상황에 따라 달라지는 풀이들을 정리해봤으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냉장고에 아이스크림이 가득 들어 있는 꿈 - 행운이 가득하며 즐거운 일들이 생겨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일시적인 행복감을 느끼고 싶다는 소망이 더욱 간절해지는 시기라는 의미입니다.

     

    녹은 아이스크림 꿈 해몽 - 약간의 재물이 나가게 되거나, 나의 컨디션이 살짝 나빠지게 될 수도 있다고 풀이합니다. 하지만 긍정적인 마음을 갖고 잘 이겨낸다면, 금방 좋은 운이 찾아오게 될 것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아이스크림을 먹으라고 사주는 꿈 - 현재 추진중인 일들이 큰 어려움없이 잘 해결된다고 해몽합니다. 그러니 나의 능력을 맘껏 발휘하여 큰 성과를 이루시기 바랍니다.

     

    사랑하는 애인과 함께 아이스크림을 먹은 꿈해몽 - 나의 연인과의 관계에 어떠한 변화가 생기게 될 수도 있다고 풀이합니다. 그것은 더욱 사랑이 깊어지는 것일수도 있고, 마음이 약간 멀어지게 되는 것일 수도 있겠네요.

     

     

    초코 과자 아이스크림을 보는 꿈 - 앞으로 대인관계운과 연애운이 점점 좋아지게 된다고 풀이합니다. 그 관계를 잘 유지한다면 나의 삶과 발전에 큰 도움을 받게 될 것입니다.

     

    아이스크림을 파는 꿈 - 재물복이 크게 상승하여 많은 부를 획득하게 된다는 길몽으로 봅니다. 경제적 여유가 생기니 하루하루가 편안하고 근심걱정은 모두 달아나게 되겠네요.

     

    가게에서 아이스크림을 고르는 꿈 - 현실에서 어떠한 선택에 직면하게 될 수도 있다고 풀이합니다. 어떤 결정을 내리느냐에 따라 나의 환경에 변화가 올 수 있으니 심사숙고하여 현명한 결정내리시기 바랍니다.

     

    마트나 가게에서 아이스크림을 사먹는 꿈 - 나의 운세 흐름과 대인관계, 재물운도 좋아지며, 하는 일이 술술 잘 풀리게 된다고 해석합니다. 큰 근심걱정없이 기분좋은 나날들을 보내게 되겠네요.

     

     

    아이스크림을 바닥에 떨어뜨려 흘리는 꿈 - 멀리서 손님이 찾아오게 되거나, 내가 생각지도 못했던 어떤 깜짝 놀랄 사건이 발생할 수도 있다는 의미로 봅니다.

     

    하얀 아이스크림을 핥는 꿈 - 타인에게 의지를 하고 싶은 마음이 더욱 커지게 되어, 신뢰할만한 사람을 수소문하게 될 것이라는 의미로 봅니다.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먹는 꿈 - 연애운이 크게 상승하여 조만간 사랑에 빠지게 될 수도 있다고 해몽합니다. 맘에 들었던 이성이 계속 해서 맘속에 떠오르고, 세상은 아름답게만 비춰지게 되겠네요.

     

    다른 사람에게서 아이스크림을 받는 꿈 - 재물운이 상승하여 뜻밖의 재물을 획득하게 될 징조입니다. 혹은 연애운이 상승하며, 이성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어 이성의 유혹에 쉽게 빠질 수 있는 상태가 된다고 풀이합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