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목도리꿈 털목도리를 하는 꿈 해몽 풀이
    꿈해몽 2019. 10. 23. 12:06

    안녕하세요. 간밤에 주무시다가 목도리에 관한 꿈을 꾸셔서 그 의미가 궁금해지셨나요? 목도리는 추위를 막거나 패션을 목적으로 목에 두르는 의류용품을 말합니다. 그런데 꿈에서 목도리가 나오는 것은 보호를 위한 방책, 나를 돕는 사람 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그럼 아래에서는 목도리꿈 털목도리를 하는 꿈 해몽을 해볼텐데요. 여러 상황별로 달라지는 풀이들을 정리해봤으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목도리를 선물받는 꿈의 경우, 귀인이 나의 일을 도와 추진중인 일이 술술 풀릴 징조로 봅니다. 혹은 연애운이 상승하여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될 가능성도 있겠네요.


    색깔이 빨간 목도리꿈을 꾸었다면 만사형통하고 근심걱정이 사라진다는 길몽입니다. 태몽으로 볼 경우, 아주 열정적이고 에너지가 넘치는 아이를 잉태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목도리를 건네 주는 꿈은 나의 능력을 발휘하여 타인의 어려움을 해결해주게 될 것이라 해몽합니다. 내가 도움을 준만큼 미래에는 언젠가 보답받게 될 것입니다.


    목도리를 잃어버리는 꿈의 경우 내가 아끼던 물건을 잃어버리게 되거나, 소중한 사람과 잠시 이별할 수도 있다고 풀이합니다. 슬픈 감정이 들더라도 멘탈을 잘 잡고 이겨낸다면 좋은 운으로 돌아서게 될 것입니다.




    목도리가 지저분하거나 더러운 꿈의 경우 내가 아끼는 사람과 잠시동안 멀어지게 될 수도 있다고 해몽합니다. 멘탈관리에 좀더 신경을 쓸 필요가 있겠네요.


    분홍색 목도리를 선물로 받은 꿈은 연애운이 상승하여 맘에 드는 이성에게 사랑 고백을 받게 된다고 풀이합니다. 앞으로 인생의 참행복을 느낄 날이 머지 않았네요.


    촉감이 부드러운 목도리를 어깨에 걸치고 있는 꿈은 내 능력을 타인에게 인정받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승진이나 상장수여 등 나에게 기쁜 일이 찾아올 수도 있겠네요.


    털목도리를 하는 꿈은 자신이 몸담고 있는 집단에서 책임감있게 맡은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고 해석합니다. 혹은 집안어른들을 공경하고 예의바르게 행동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추운 겨울에 여우 목도리를 목에 하는 꿈은 대인관계가 하락하여 타인과 약간의 트러블이 발생할 수도 있다고 해몽합니다. 남을 좀더 배려하는 이타심을 갖도록 노력할 필요가 있겠네요.


    털실과 바늘로 털 목도리를 뜨는 꿈은 하는 일마다 어려움이 없고, 마음은 안정을 되찾게 된다는 길몽으로 봅니다. 삶이 여유로와지니 인생은 더더욱 즐겁고 행복해지겠네요.


    가게에서 새 목도리를 사는 꿈의 경우, 사회적으로 출세하고 신분이 향상된다는 길몽입니다. 나의 목표는 달성되고, 그동안 노력해 온 것들이 결실을 맺게 되겠네요.


    다른 사람의 목에 목도리를 해주는 꿈의 경우, 집단내에서 지도자가 되어 여러 사람을 부하로 삼게 될 징조로 봅니다. 만약 애인의 목에 둘렀다면, 애인을 잘 타일러 나에게 의지하게 만들게 될 수도 있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