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친구 꿈 옛친구 만나는 꿈해몽 풀이
    꿈해몽 2018. 11. 19. 17:10

    인생은 홀로 살아가면 힘들고, 다른 사람과 상부상조하면서 살아가야 합니다. 특히 오랜 시일 함께 만나온 친구들은 나에게 큰 힘이 되는데요. 


    그렇다면 꿈에서 친구가 나오는 것은 대체 어떤 의미로 받아들여야 할까요? 일반적으로 친구는 꿈속에서 대인관계를 상징한다고 합니다. 


    이를테면 친구와 싸우는 것은 현실에서 트러블이 발생할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것이고, 반대로 서로 친밀하게 대화하고 즐기며 놀고 이싸면 현실에서도 서로 직면한 문제를 도와가며 잘 해결할 것임을 암시합니다.


    물론 꿈에 등장하는 갖가지 상황에 따라서 해석은 달라질 수 있는데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친구 꿈 및 옛친구 만나는 꿈해몽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친구나 애인, 지인과 말다툼을 하는 꿈의 경우 현실에서 주변 사람들과 의견일치가 되지 않아서 티격태격 하게 되어 핀잔을 듣게 될 수도 있음을 뜻합니다.


    친구가 눈물을 흘리며 펑펑 우는 꿈은 나의 현재 기분이 우울하며, 외롭다는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꿈속에서 친한 친구가 우는 것은 현실에서  나의 현재 모습이 투영되서 나타난 것이라고 하네요.


    남자친구랑 싸우는 꿈의 경우 현재 사귀고 있는 남친에게 다소 실망감을 갖고 있음을 의미한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남자친구를 사랑하고 관심이 있기 때문에 그만큼 성에 안차는 부분도 생겨나게 되는 것입니다.


    친한 친구를 내가 죽이는 꿈의 경우 꿈내용이 좀 끔찍하기는 하지만, 해몽을 해보면 취업, 시험 등에서 좋은 결과를 내거나, 경쟁자를 물리치고 앞서나가게 될 것임을 뜻합니다.




    오랫동안 못만난 옛 친구를 만나서 포옹하는 꿈의 경우 서로간에 미워하는 감정이 일어나게 되거나, 갈등관계가 발생하게 될 수도 있음을 뜻합니다. 얼핏보면 포옹하니까 친밀감이 더 상승할 것 같지만, 이 꿈의 경우 현실에서는 반대인가 봅니다.


    보통 친구를 만나는 꿈은 그 구체적인 내용에 따라서 해몽에 차이가 있는데요. 만약 그 친구의 표정이 밝았을 경우 대인관계의 상승을 의미하고, 반대로 어두웠다면 대인관계의 악화를 암시한다고 해석하는 편입니다.


    남자친구와 헤어지는 꿈을 꾼 경우, 이것은 현실에서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심리가 반영된 결과라고 합니다. 즉 남자친구에 대한 서운한 감정이 꿈에서 표현된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니 너무 걱정할건 없고 자신의 마음을 케어하고 다스려나가는 것이 중요하겠네요.


    옛친구 만나는 꿈은 나와 친한 사람이 나에게 조언을 해주게 되거나, 서로 만나서 대화를 하게 될 수도 있으며 일반적으로 좋은 의미로 해석됩니다.




    친구가 결혼하는 꿈은 길몽으로 해석되는 편이며, 대인관계가 좋게 흘러가고, 이성이 접근해서 애정운이 상승하게 될 수도 있으며, 운세가 밝아짐을 뜻합니다.


    친구와 만나서 악수하는 꿈을 꾸었을 경우, 이것은 어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서로 의지하고 돕게 되며 힘을 합쳐 전진하게 될 것 임을 암시합니다.


    평소 싫어했거나 사이가 안좋은 친구에게 맞는 꿈은 현실에서 풀리지 않던 어떤 일이 갑자기 풀리게 되어 창창대로를 달리게 될 것 임을 의미합니다.


    학교 다닐때 알던 옛 친구를 본 꿈은 순수함을 간직하고 있었던 옛날 학창시절에 대한 그리움이 꿈에 반영된 것이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