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축구꿈 축구선수가 골을 넣는 꿈 해몽 풀이
    꿈해몽 2019. 3. 11. 17:36

    안녕하세요. 간밤에 주무시다가 축구에 관한 꿈을 꾸셨다구요? 축구는 발로 공을 차서 상대편 골문에 많이 넣어 승부를 가리는 경기입니다. 꿈에서 축구를 하는 것은 협동심, 노력, 결과물, 목표, 성공 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그럼 아래에서는 축구꿈 축구선수가 골을 넣는 꿈 해몽을 해볼텐데요. 여러 상황별로 풀이들을 정리해봤으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유명한 축구선수를 만나는 꿈의 경우, 나에게 좋은 일이 찾아오고 귀인의 도움으로 어려움을 극복할 징조로 봅니다. 혼자서 하기 힘든 큰일도 능히 해낼 수 있겠네요.


    월드컵에서 우리나라가 우승하는 것을 본 축구꿈은 하려는 일들이 성공하고 목표를 이루게 될 것이라 해석합니다. 노력한 만큼 결과가 나오게 되니 큰 성취감도 얻게 되겠네요.


    내가 골키퍼가 되어 상대의 골을 막은 꿈의 경우, 경쟁상대보다 앞서나가게 되고 성공하게 된다는 암시입니다. 더욱 분발하여 발전과 성취를 이룩하시기 바랍니다.


    축구대회에서 내가 골을 넣어 경기에서 승리하는 꿈은 사업이 크게 번창하거나, 학문적 토론에서 내 능력을 인정받게 되는 길몽입니다. 조만간 행복감으로 가득차겠네요.




    축구화를 선물받는 꿈은 뜻밖의 행운이 찾아와 기쁨을 누리게 될 것이라 해몽합니다. 더욱 분발하고 노력한다면 나 자신의 큰 발전과 성과를 이룩할 수 있겠네요.


    경기장에서 내가 축구를 하는 꿈을 꿨다면, 현실의 어떤 목표를 향해 노력하고 힘차게 나아갈 것이라 해몽합니다. 씨앗을 뿌리면 미래에는 열매가 되어 돌아오는 법이죠.


    축구에서 내가 골을 넣는 꿈의 경우 운수대통하고 뜻한 바가 달성된다고 풀이합니다. 하고자 맘먹은 것들이 척척 풀리게 되니 얼굴은 절로 웃음짓게 될 것입니다.


    친구들과 축구해서 이기는 꿈은 현실에서 어떤 경쟁상황에서 좋은 결과를 낼 징조로 봅니다. 바람직한 경쟁은 서로에게 득이 되는 법입니다. 




    축구경기를 보는 꿈은 나의 주변 환경이 다소 혼란스러워 질수도 있다고 해석합니다. 타인들과는 트러블이 생기지 않도록 처신을 신중하게 한다면 큰 어려움은 없을 것입니다. 


    축구를 하다가 내가 반칙을 해서 퇴장당하는 꿈은 뜻밖의 실수로 인해 손해를 보게 될 징조입니다. 자신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개선하려는 의지가 필요하겠네요.


    축구선수가 골넣는 것을 본 꿈을 꾸셨다면 만사형통하고 추진중인 일은 술술 풀리게 되는 길몽입니다. 내 능력은 막힘없이 발휘되고 타인들에게 인정받게 될 것입니다.


    내가 축구공을 발로 찼는데 경기장 밖으로 나가버리는 꿈은 타인들에게 나의 능력과 업적을 인정받는다고 풀이합니다. 그동안 내가 노력해왔던 것들이 드디어 보상을 받게 되겠네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