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장롱꿈 화려한 장롱을 사는 꿈 해몽 풀이
    꿈해몽 2020. 9. 6. 15:56

    안녕하세요. 간밤에 주무시다가 장롱에 관한 꿈을 꾸셔서 그 의미를 알고 싶어지셨나요? 장롱은 옷이나 이불 등을 넣어두는 장과 농을 말합니다. 그런데 꿈에서 장롱이 나오는 것은 경제력, 금융권, 금고 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그럼 아래에서는 장롱꿈 화려한 장롱을 사는 꿈 해몽을 해볼텐데요. 여러 상황에 따라 달라지는 풀이들을 정리해봤으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커다란 장롱에 들어가는 꿈 -  내가 하고자 하는 일이나 계획이 착착 잘 진행되며, 사회적 성공을 거두어 사회적으로 높은 지위를 얻게 된다는 길몽으로 봅니다. 승진이나 합격, 취업 등 나의 신상과 관련해 기쁜 소식을 듣게 되겠네요.

     

    문이 고장나거나 부서진 장롱꿈 해몽 - 나의 건강상태가 약간 하락하게 되거나, 재물손실이 약간 발생할 수도 있으니 주의하라는 의미입니다. 조금만 주의를 기울인다면 큰 어려움없을 것입니다.

     

    옷장이나 장롱안에 돈이나 지폐가 가득 들어 있는 것을 본 꿈 - 재물복이 크게 좋아지며, 뜻밖의 횡재로 생활형편이 좋아지게 된다고 해석합니다. 쉽게 들어온 재물은 쉽게 나가기 쉬우므로 잘 관리하셔서 더욱 부자가 되시기 바랍니다.

     

    화려하고 예쁜 자개장롱을 보는 꿈 - 나의 운세 방향이 아주 길하게 흘러가며, 애정운도 좋아서 행복한 결혼생활과 가정생활을 누리게 될 것이라 풀이다.

     

     

    장롱속에 숨는 꿈해몽 - 만사형통하며 조만간 나의 신상과 관련해 좋은 소식이 들려오게 될 수도 있다고 풀이합니다. 사회적으로 출세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오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장롱의 문을 열고 안에 들어있는 물건을 꺼내는 꿈 - 만사형통하며 내가 추진중인 일이나 사업들이 좋은 흐름으로 승승장구하게 될 것이라고 풀이합니다.

     

    지저분하고 오래된 장롱을 깨끗하게 청소하는 꿈 - 그동안 나를 괴롭히던 근심걱정들이 말끔히 해소되어 개운함을 느끼게 된다는 길몽으로 봅니다. 이제 힘들었던 과거는 잊고 활짝 웃어보시기 바랍니다.

     

    장롱에 옷이나 이불이 가득 들어 있는 꿈 - 운수대통하며 일이나 사업이 술술 잘 풀리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또한 나의 능력을 타인들에게 맘껏 뽐내게 되니, 내 이름 석자가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게 될 것입니다.

     

     

    오래된 옷장이나 장롱을 버리는 꿈 - 가족이나 가정과 관련해 약간의 걱정거리가 생길 수도 있다고 해몽합니다. 하지만 어떤 문제를 생겼을때 해결책을 곰곰히 생각해보고, 차근차근 해결해나간다면 오히려 전화위복이 될 기회가 될 것입니다.

     

    옷장이나 장롱안에 옷, 이불, 물건 등을 넣는 꿈 - 어떤 기관에 자신의 재물이나 기록등을 맡기고 위탁하게 될 수도 있는 의미로 볼 수 있습니다.

     

    부서진 장롱을 고치고 수리하는 꿈 - 이곳저곳에서 재물이 들어와 풍족하고 행복한 삶을 누리게 된다는 길몽으로 봅니다. 혹은 나의 주변환경이 변하거나 이사를 하게 될수도 있습니다.

     

    화려한 장롱을 사는 꿈 - 재물운이 크게 상승하며 가정형편이 넉넉해지고 근심걱정이 상당수 줄어들게 된다고 해석합니다. 힘들었던 과거를 생각하며, 넉넉할때 낭비하지 말고 재산을 비축해두는 것도 잊지마시기 바랍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