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꿈 극장에서 영화보는 꿈 해몽 풀이
    꿈해몽 2019. 11. 26. 17:53

    안녕하세요. 잠을 자다보면 영화에 관한 꿈을 꿀때가 있습니다. 영화는 어떤 내용을 연속촬영한 필름에 담아 영상으로 제작하는 예술인데요. 꿈에서 영화가 나오는 것은 현실에서의 데자뷰, 특정인물, 몸과 마음이 지친 상태 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그럼 아래에서는 영화꿈 극장에서 영화보는 꿈 해몽에 대해 적어보려고 하는데요. 여러 상황별로 달라지는 풀이들을 정리해봤으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영화를 보러 극장가는 꿈 - 내가 추진중인 일이나 사업이 내 뜻대로 술술 풀리게 된다고 풀이합니다. 노력의 정도에 따라 성과가 더욱 커지니 더욱 노력하시기 바랍니다.


    스크린 화면이 흐릿해서 잘 보이지 않는 영화꿈 - 나에게 다소 불리한 운세 기운이 찾아와 하는 일이나 사업이 잘 풀리지 않을 징조로 봅니다. 문제점이 무엇인지 꼼꼼히 분석해보고 개선해나가는 노력이 필요하겠네요.


    영화관에 가서 좌석에 앉아 팝콘과 콜라를 먹는 꿈 -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행운이 찾아온다는 길몽으로 봅니다. 조만간 크게 웃게 될 일이 생기게 되겠네요.


    슬픈 멜로 영화를 보고 펑펑 우는 꿈 해몽 - 현실에서 매우 기쁜 일이 생겨 기쁨을 누리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좋은 운이 왔을때 그 기회를 놓치지 말고 잡으시기 바랍니다.




    유명한 영화배우를 만나 싸인을 받거나 악수를 하는 꿈 - 매우 대길하며 나의 신상에 아주 기쁜 일이 일어날 것이라 풀이합니다. 그동안 노력해왔던 것들이 드디어 보상을 받게 되겠네요.


    영화관에서 영화표 사는 꿈 - 나의 권리나 의무에 관한 문서를 접하게 되거나 획득하게 될 수도 있다고 해석합니다. 내용을 꼼꼼하게 읽고 숙지하여 불이익을 방지하시기 바랍니다.


    무서운 공포영화 보는 꿈해몽 - 재물운이 상승하여 뜻밖의 재물들이 들어와 부유해지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만약 환자였다면 앓던 질병이 깨끗이 낫고 건강해지게 될 것입니다.


    애인이나 이성과 함께 영화를 보는 꿈 - 연애운이 상승하여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게 될 징조로 봅니다. 혹은 맘에 드는 이상형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될 수도 있겠네요.




    영화를 보다가 재미없고 지루해서 도중에 영화관을 나오는 꿈 - 가정에 약간의 근심걱정이 발생할 수도 있다고 해몽합니다. 하지만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집중노력을 투입한다면 금방 위기는 사그라들 것입니다.


    내가 영화 감독이 되어 영화찍는 꿈 해몽 - 운수대통하여 나의 소망이 이루어지고, 사회적 지위가 높은 사람들와 인연을 맺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사회적으로 출세하고 타인들에게 능력을 인정받게 되겠네요.


    극장에서 영화보는 꿈 - 현실에서도 어떤 문화공간을 방문하여 예술을 감상하게 될 수도 있다고 해석합니다. 어떤 볼거리로 인해 눈이 즐거워지고 감동을 받게 되겠네요.


    친구와 같이 영화 보는 꿈해몽 - 대인관계가 향상되어 인맥이 증가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혹은 외로움을 느껴 이성친구를 사귀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