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장갑꿈 빨간 장갑을 사는 꿈 해몽 알아보자
    꿈해몽 2019. 10. 17. 11:35

    안녕하세요. 간밤에 주무시다가 장갑에 관한 꿈을 꾸셔서 그 의미를 알고 싶어지셨나요? 장갑은 손을 보호하거나, 추위를 막기 위해 손에 착용하는 물건을 말합니다. 그런데 꿈에서 장갑이 나오는 것은 협력자, 능력, 형제나 집단을 보호하는 것, 일처리 방법 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그럼 아래에서는 장갑꿈 빨간 장갑을 사는 꿈 해몽을 해볼텐데요. 여러 상황에 따라 달라지는 풀이들을 정리해봤으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추운 겨울에 털장갑을 선물받은 꿈은 만사형통하고 근심걱정이 다 사라지게 된다는 길몽으로 봅니다. 앞으로 마음은 여유로와지고 얼굴에는 자연스러운 미소를 띄게 되겠네요.


    길에서 벙어리 장갑을 줍는 꿈의 경우, 나를 도와주는 귀인을 만나 어려움을 해결하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혹은 새로운 사람과 친분을 쌓게 될 일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장갑을 잃어버리는 꿈은 대인관계가 하락하여 믿고 의지하던 사람에게서 약간의 실망감을 느끼게 될 수도 있다고 풀이합니다. 사람과의 트러블이 생기지 않게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겠네요.


    찢어진 장갑꿈을 꾸셨다면, 나를 둘러싼 주변환경에 변화가 찾아오거나 약간의 근심거리가 발생할 징조로 봅니다. 하지만 상황분석후 차분히 대처한다면 어려움은 금방 사라질 것입니다.




    작업용 장갑을 물에 씻는 꿈은 운수대통하여 하는 일에 있어 어려움이 사라지게 될 것이라 해석합니다. 하지만 동업자와의 계약이 만료되거나 취소될 수도 있습니다.


    수술용 장갑을 낀 꿈은 내 신상과 관련하여 어떤 변화가 찾아오게 되거나, 새 일거리가 생기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그러니 더욱 분발하고 노력하여 큰 발전을 이룩하시기 바랍니다.


    하얀 면장갑을 끼고 있는 꿈의 경우 새로운 일거리가 생기게 되거나, 중요한 사람과 만남을 갖게 된다고 해석합니다. 일이 생기니 한동안 바쁜 나날이 되겠네요.


    더러운 장갑을 버리는 꿈을 꾸셨다면, 나와 친하던 지인이나 동료, 애인과 거리가 살짝 멀어지게 될 수도 있다고 해몽합니다. 혹은 현재의 직업이 바뀌게 될 수도 있습니다.


    잃어버린 장갑을 다시 찾는 꿈은 나빠졌던 대인관계가 다시 좋아지고, 걱정거리가 사라지게 된다고 해몽합니다. 마음이 편안해지니, 추진중인 일도 술술 풀리게 되겠네요.




    검은 장갑을 낀 사람이 보이는 꿈은 나의 주변 상황에 다소 근심스러운 일이 발생할 수도 있다는 징조로 봅니다. 상황을 면밀히 분석해보고 신중히 움직이는게 좋겠네요.


    빨간 고무장갑을 끼는 꿈은 애정운이 향상되어 남녀간에 사랑이 더욱 불타오르게 된다는 암시로 봅니다. 혹은 자신의 생각이 변하게 되는 터닝포인트를 맞이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빨간 장갑을 사는 꿈을 꾸었다면 재물운과 애정운이 상승하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경제적으로는 안정을 되찾고, 연인사이의 사랑도 더욱 꽃피게 되겠네요.


    내가 끼고 있던 장갑을 다른 사람에게 주는 꿈은 타인의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내가 도움을 주게 될것이라 해몽합니다. 인생은 서로 힘들때 돕고 사는 것이 현명한 법이죠.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