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모기꿈 큰 모기에게 물리는 꿈 해몽 풀이
    꿈해몽 2019. 9. 8. 15:27

    안녕하세요. 간밤에 주무시다가 모기에 관한 꿈을 꾸셔서 그 의미가 궁금해지셨나요? 모기는 파리목 모기과에 속하는 곤충입니다. 그런데 꿈에서 모기가 나오는 것은 질병, 귀찮은 존재, 라이벌, 장애물, 걱정거리 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그럼 아래에서는 모기꿈 큰 모기에게 물리는 꿈 해몽을 해볼텐데요. 여러 상황에 따라 달라지는 풀이들을 정리해봤으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방안에 모기약을 뿌리는 꿈은 방해요소들을 하나둘 제거하여 어려움이 사라진다는 길몽입니다. 그동안 힘들었던 일들이 술술 풀리니 기쁨으로 가득차게 되겠네요.


    크기가 비정상적으로 큰 모기꿈을 꾸셨다면, 나에게 약간의 근심걱정이 생길 수도 있다고 해석합니다. 실제로는 어려운 일이 발생하지 않더라도 혼자 고민에 빠지게 될 수도 있습니다.


    방안에 모기가 많은 꿈을 꾸었다면 내 주변환경이 지저분하니, 청결히 할 필요가 있다는 의미로 봅니다. 또는 내가 추진하는 일에 약간의의 방해요소가 생길 수도 있겠네요.


    모기를 잡는 꿈의 경우, 그동안 힘들었던 일들이 해결되어 기쁨을 누리게 된다는 길몽으로 봅니다. 만약 질병을 앓고 있었다면 완치될 것이라 봅니다.




    모기장을 치는 꿈의 꿈해몽을 해보자면, 어떤 일이 무사히 완수되도록 방해물을 제거해 나가는 노력을 기울이게 될 징조로 봅니다.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로 보답하겠네요.


    여러 마리의 모기가 나에게 달려 드는 꿈은 질병에 걸려 고생하게 되거나, 성가신 일이 발생할 수도 있다고 풀이합니다. 상황을 차근차근 분석해보고 해결해나가는 노력을 기울일 필요가 있겠네요.


    모기에게 피를 빨리는 꿈은 일이 생각만큼 풀리지 않아 난처한 상황에 빠질 수도 있다고 해몽합니다. 문제점이 무엇인지 객관적으로 분석해보고 차근차곤 해결하려는 노력을 기울이시기 바랍니다.


    모기장안에 누워서 편하게 잠을 자는 꿈은 위험을 모두 제거한 상태로 안전하게 결과를 기다리게 된다는 의미로 봅니다. 진인사대천명이라는 말이 있듯이, 노력한다면 하늘도 감동하게 될 것입니다.




    손으로 모기를 잡는데 잘 잡히지 않는 꿈의 경우, 문제를 해결하려고 필사의 노력을 기울이나, 성과가 좋지 않음을 뜻합니다. 첫 단추를 잘못 끼운건 아닌지, 곰곰히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모기향을 피우는 꿈은 어려움이 서서히 사라지고, 길운이 찾아온다는 길몽입니다. 그러니 더욱 분발하여 큰 발전을 이룩하시기 바랍니다. 노력은 절대 배신하지 않습니다.


    큰 모기에게 물리는 꿈을 꾼 경우, 자신의 건강상태가 살짝 나빠지게 될 수 있다고 풀이합니다. 혹은 대인관계의 하락이나, 소소한 다툼이 발생할 수도 있으니, 처신을 신중하게 할 필요가 있겠네요.


    모기 소리가 왱왱거리며 귓가에 크게 들리는 꿈은 구설수에 올라 난처한 상황에 빠질 수 있다고 해몽합니다. 말과 행동을 좀더 신중히 한다면 어려움은 쉽사리 극복될 것입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