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기꿈 갓난아기가 웃는 꿈 해몽 정리
    꿈해몽 2019. 4. 7. 14:53

    안녕하세요. 간밤에 주무시다가 아기에 관한 꿈을 꾸셔서 그 의미가 궁금해 지셨나요? 아기는 어린 젖먹이 아이를 말합니다. 꿈에서 아기가 나오는 것은 창작품, 일거리, 걱정거리, 방해요소, 기분나쁜 감정 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그럼 아래에서는 아기꿈 갓난아기가 웃는 꿈 해몽을 해볼텐데요. 다양한 상황에 따른 풀이들을 정리해볼테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갓난 아기를 돌보는 꿈을 꾼 경우, 만약 돌보는 동안 즐거운 기분을 느꼈다면 만사형통하는 길몽으로 봅니다. 하지만 힘들고 짜증이 났다면 일이 잘 안풀리게 될 것이라 해석합니다.


    글을 배우지도 않았는데 말하는 아기꿈을 꾸셨다면, 태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앞으로 태어날 아기가 학문적으로 크게 출세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내 아기를 안고 있다가 남에게 주는 꿈의 경우, 나의 걱정거리들이 말끔히 해소된다고 해몽합니다. 특히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아 문제가 해결될지도 모릅니다.


    예쁜 아기가 잠든 것을 본 꿈은 추진중인 일이 무사평탄하게 잘 이루어진다는 길몽입니다. 나의 능력은 거리낌없이 잘 발휘되고, 타인들에게 인정도 받게 될 것입니다.




    아기에게 젖을 물리는 꿈은 어떤 일이나 사업에 관여해 큰 성공을 거두어 많은 재물을 모으게 될것이라 해몽합니다. 그로인해 부유해지고 생활은 안정을 되찾게 될 것입니다.


    아기가 우는 것을 보는 꿈의 경우 약간의 걱정거리로 인해 자신이 심리적으로 불안한 상태라는 암시입니다. 마음을 진정시키고 차분히 문제를 해결해나갈 필요가 있겠네요. 


    아기의 기저귀를 갈아주는 꿈은 애정운이 상승할 징조로 봅니다. 만약 사귀는 이성이 있었다면, 애인과의 서먹했던 관계가 다시 좋아지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아기가 토하는 것을 보는 꿈은 그동안 산적해있던 문제들이 하나둘 사라지게 될 징조로 봅니다. 만약 질병으로 고생하고 있었다면 건강을 회복하게 될것입니다.


    병에 걸려 아기가 아픈 꿈을 꾸었다면 집안에 약간의 걱정거리가 생길 수도 있다고 풀이합니다. 문제가 무엇인지 분석해 해결하려는 노력을 기울여야 하겠네요.




    아기를 잃어버리는 꿈의 경우, 내가 책임져야 할 일이 사라져 부담감이 줄어들게 된다고 해석합니다. 신경써야만 했던 문제들이 사라지니 여유를 되찾게 되겠네요.


    등에 업은 아기를 바닥에 내려 놓는 꿈은 그동안 끙끙 앓고 있던 근심걱정이 사라지게 될 길몽으로 봅니다. 마음의 무거운 짐을 훌훌 털어버리고 상쾌한 기분을 느끼게 되겠네요.


    갓난아기가 웃는 꿈은 만사가 어려움없이 잘 풀리며 행운이 찾아온다고 해석합니다. 인생은 기쁨으로 가득차고 하루하루가 신이 나게 되겠네요.


    우는 아기를 달래서 잠을 재우는 꿈의 경우, 가정에 근심걱정이 서서히 사라지고 평안을 얻게 된다고 풀이합니다. 마음은 진정되고 행복감도 나에게 서서히 다가올 것입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