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절하는꿈 초상집에서 절을 하는 꿈 해몽 정리
    꿈해몽 2019. 3. 21. 16:22

    안녕하세요. 잠을 자다가 절하는 꿈을 꾸셔서 그 의미가 궁금해지셨나요? 절은 타인을 공경하는 마음으로 몸을 굽혀서 하는 인사를 말합니다. 꿈에서 절을 하는 것은 보통 그 상대방에게 어떤 부탁을 한다는 것을 상징합니다. 그럼 아래에서는 절하는꿈 초상집에서 절을 하는 꿈 해몽을 해볼텐데요. 여러 상황에 따른 풀이들을 정리해봤으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법당에서 부처님 불상에 절하는 꿈은 만사형통하며, 학업적으로는 큰 깨달음을 얻게 된다고 풀이합니다. 예술가라면 길이길이 남을 뛰어난 작품을 창작하게 될것입니다. 


    죽은 사람에게 절하는꿈을 꿨다면, 현재 추진중인 일이나 사업이 승승장구하게 되는 길몽입니다. 마치 순풍에 돛단듯 일사천리로 내 모든 일이 진행되겠네요.


    대통령에게 큰절을 하는 꿈을 꾸셨다면, 매우 길하며 나를 도와줄 귀인을 만나 큰 성공을 거둘 징조로 봅니다. 나 혼자서는 이루기 힘든 목표도 여럿이 함께 하면 이룰 수 있는 법이죠.


    신랑과 신부가 서로 맞절하는 꿈을 꿨다면 예기치않게 약간의 어려움이 찾아와 고전하게 될 것이라 해몽합니다. 상황을 객관적으로 분석해보고 차근차근히 해결해나가려는 노력이 필요하겠네요.




    장례식장에서 절을 한 꿈은 나의 소망이 이루어지고, 큰 기쁨을 누리게 되는 길몽입니다. 현실에서는 슬픈 일이지만, 꿈에서는 반대의 의미로 해석이 되겠네요.


    절을 했는데, 절을 받는 사람이 무시하는 꿈은 나의 일들이 어려움에 봉착하여 곤란해진다는 암시로 봅니다. 어떤 문제가 있는지 파악하여 개선해나갈 필요가 있겠네요.


    하늘을 향해 큰절을 올리는 꿈의 경우, 간절하게 바래왔던 소원이 이루어질 것이라 해몽합니다. 간절한 마음은 결국 하늘도 감동시키게 마련이죠.


    내가 다른 사람에게 절받는 꿈은 타인에게 도움을 줘야 하거나, 부탁을 들어줘야 하는 상황이 생길 징조입니다. 나의 능력이 허용한다면 어려움에 처한 사람을 도와 덕을 쌓는 것은 좋은 일이겠네요.




    돌아가신 아버지에게 세배하는 꿈의 경우, 조만간 행운이 찾아오고 일이 잘 풀린다는 암시입니다. 앞으로 나아가는데 방해되는 장애물들이 하나하나 사라지니, 내 목표도 쉬이 달성되겠네요. 


    죽은 사람의 시체에 울면서 큰절을 하는 꿈을 꾸었다면, 유산상속을 받게 될수도 있다고 해석합니다. 그래서 재산이 크게 불어나고 생활이 안정될 수도 있습니다. 


    초상집에서 절을 하는 꿈은 운수대통하고 내가 하려는 일들이 어려움없이 술술 풀린다고 해석합니다. 목표를 향해 노력하는 만큼 성과가 잘 나오게 될 것입니다. 


    조상님의 무덤에 절을 한 꿈의 경우, 조상의 좋은 기운을 받아 가정에 경사가 찾아온다고 풀이합니다. 그로인해 행복으로 가득차고 즐거운 인생이 계속 될 것입니다.

Designed by Tistory.